[광고]

'박나래, 비, 김희철'이 만찢남녀 도전한 '스노우 순정만화필터'

인사이트Instatgram 'rain_oppa'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만화 속 주인공이 되는 상상, 누구나 한 번쯤은 하는 것이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흐를 것 같은 아련한 큰 눈망울에 무결점의 흰 피부, 오뚝한 코까지.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주인공으로 변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요즘 셀럽들이 쓰기 시작하면서 많이 보이기 시작한 필터를 활용하기만 하면 된다.


단 1초면 누구나 순정만화 주인공처럼 웹툰 그림체로 바꿔준다.


인사이트(좌)Instagram 'wooju1025'/(우)Instagram 'kimheenim'


최근 SNS에는 만화 속 주인공으로 완벽 변신한 셀럽들의 영상·사진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셀럽들이 쓰던 필터가 알고 보니 스노우 순정만화 필터였던 것. 이를 활용하면 누구나 쉽게 반전 매력을 자랑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wooju1025'


실제 박나래는 "어젯밤 심심해서 만찢녀로 변신해봤다"며 순정만화 필터를 활용한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박나래는 영상을 공개하며 "똑같네. 자연스러워. 차이 없음"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나래는 첫사랑의 기억을 조작할 법한 뛰어난 비주얼을 뽐냈다. 자연스럽게 입혀지는 필터 덕분에 완벽한 공주님 미모로 변신했다.


인사이트Instatgram 'rain_oppa'


요즘 '깡'과 '싹쓰리'로 대세를 달리고 있는 비도 순정만화 필터를 이용해 만화 속 왕자님으로 변했다. 


자세를 잡고 서 있다 고개를 끄덕이자 순정만화 그림체로 변신한 것. 


인사이트Instagram 'kimheenim'


인사이트Instagram 'luxekim'


김희철과 김영철 역시 이 필터를 이용해 만화 속 주인공이 되면서 두 배 잘생겨진 비주얼을 뽐내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hinji_jidaeng'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 언급된 코요태도 해당 필터를 사용하며 웃음 짓기도 했다. 신지는 "이건 뭐 거의 사기 수준"이라며 만찢녀 미모를 자랑했다.


인사이트Instagram 'actressclara'


인형 외모로 유명한 클라라 또한 필터를 사용하며 "동안 얼굴이 되고 싶다"면서 진짜 공주님 같은 놀라운 비주얼을 보여줬다.


조각 같은 외모로 깜짝 변신한 이들의 영상을 본 팬들은 "너무 좋다", "멋있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누구나 1초면 순정만화 속 주인공 비주얼로 완벽 변신할 수 있는 스노우 앱 필터를 활용해 나만의 만찢남녀 사진, 영상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해봐도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