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7월 셋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새로운 사랑이 찾아온다"

지금부터 7월 셋째 주(13일~19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자.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사람들 사이에 맺어지는 관계를 인연이라 부른다.


진정한 인연이라면 최선을 다해서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자신을 위해, 서로를 위해 말이다.


이번 한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그에 따른 새로운 사랑도 찾아올 테다.


그러니 매 순간 최선을 다하자. 섣부르게 기대하고 실망하지 말고 자신과 상대의 가치를 '업' 시켜줄 수 있는 담대한 결정을 내리자.


당연히 쉽지 않은 일이지만 자신을 믿고 누군가와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기만 하면 그리 어렵지만도 않다.


새롭게 찾아오는 새 인연과 좋은 감정을 나누고 좋은 관계가 될 수 있게 노력하자.


다시 시작되는 한주, 당신이 좋은 인연을 찾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7월 셋째 주(13일~19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 물병자리 (1. 20 - 2. 18) : 어깨 펴고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말자.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말자. 언제 어디서든 허리를 꼿꼿이 세우고 어깨를 펴자. 당당하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자. 상대방을 의심하거나 사랑을 확인하려고 하지 말자. 연인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들은 약속을 잘 지키자. 특히 미팅이나 소개팅 시간에 늦지 않는 게 좋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도 있으니 소지품을 잘 챙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6카메라유원지남색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걱정은 그만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얽매여 있지 말자. 골치 아픈 일들은 잊고, 가볍게 즐기는 게 좋다. 지난 일이나 나쁜 기억도 빨리 잊자. 이것저것 고민하지 말고 인생을 즐기는 게 좋다. 행복은 목적이 아니라 지금, 이 순간에 찾는 것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낯선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말자.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질투나 시기심에 사로잡힐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상대를 구속하려고 하지는 말자.


재물에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다.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 투자를 한 곳이 있다면 조용히 지켜만 보자. 자꾸 넣었다 뺐다 하다 보면 남는 것이 없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9비상금바닷가, 물가노랑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 양자리 (3. 21 - 4. 19) : 적당히 타협해야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다. 너무 자기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말자. 매사에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는 게 좋다. 특히 윗사람들 앞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말자. 좀 더 둥글둥글하게 사는 것이 좋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에게 너무 집착하지 말자. 옆에 두려고 하기보다는 적당히 풀어주는 게 좋다. 싱글인 사람들은 한두 번의 실패에 포기하지 말자. 조금만 노력하면 상대방의 마음을 얻을 수도 있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는 게 좋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수입을 늘리기는 어렵지만, 지출을 줄이기는 쉽다. 카드보다는 현금 위주로 사용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18택배관공서브라운


◆ 황소자리 (4. 20 - 5. 20) : 마이웨이


모든 것을 자기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마음이 가는 대로, 머리가 시키는 대로 움직이자. 남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자.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 쓸 필요 없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운명 같은 사랑에 빠져들 것이다. 한 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커플인 사람들은 혼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자. 무슨 일이든 연인과 함께 상의하는 게 좋다. 연인은 당신의 동반자이자 조언자다.


재물에서는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횡재 운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봐도 좋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들은 자신의 판단을 우선하자. 다른 사람들을 따라서 움직이면 이득이 없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7금속 액세서리패스트푸드점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해피 엔딩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다.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다. 꽉 막혀있던 일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도 있다.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방심하지는 말자. 당신이 겸손해야 그만큼 행운도 늘어날 테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자주 만나면서 데이트를 즐겨보자. 거리가 멀어지면 그만큼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 싱글인 사람들은 짝사랑이 결실을 보게 될 것이다.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과 연인이 될 수도 있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조언을 따르는 게 좋다.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고를 때에는 좀 더 신중하여지자. 조건이 너무 좋거나 남들이 꺼린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8텀블러기차역아이보리


◆ 게자리 (6. 22 - 7. 22) : 카타르시스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시기다.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자. 지루한 일상에 청량제와 같은 일이 생길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서 당신만의 주문을 외워보는 것도 좋다. 노래를 부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것도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집에만 틀어박혀 있지 말자. 바람도 쐴 겸 밖으로 많이 다니는 게 좋다. 우연한 장소, 우연한 기회에 인연을 만날 수도 있다. 커플인 사람들은 계산을 확실히 하는 게 좋다. 받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돌려주도록 하자.


재물에서는 점차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다. 속는 셈 치고 복권이라도 한번 구매해 보자. 직장인이라면 손윗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다. 뜻밖의 보상이나 포상금을 받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5손수건종교시설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 사자자리 (7. 23 - 8. 22) : 첫 단추


이번 주는 무슨 일이든 첫 단추를 잘 끼우는 게 좋다. 시작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에는 좋은 인상을 심어주자. 어쩌면 당신에게 평생의 친구이자 귀인이 될 수도 있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조금 서운한 점이 있어도 내색하지 않는 게 좋다. 자칫 작은 말다툼이 큰 싸움으로 이어질 수 있다. 싱글인 사람들은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도록 하자.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은 피하는 게 좋다.


재물에서는 서서히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이다. 돈 때문에 고민하던 사람들도 한시름 덜 수 있다. 며칠만이라도 돈 걱정하지 말고 편안하게 즐겨보자. 당신이 돈을 좇을수록 돈은 더 멀어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9스마트폰번화가블랙


◆ 처녀자리 (8. 23 - 9. 23) : 변화의 시기


새로운 변화, 새로운 미래가 시작되는 한 주다. 눈과 귀를 활짝 열고, 주위를 잘 살피자. 새로운 변화 속에는 새로운 기회가 숨어 있다. 어쩌면 당신도 한 단계 도약할 수도 있을 것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다. 가만히 앉아서 누군가 다가오기만 기다리지 말자. 커플인 사람들은 연인 때문에 속이 상할 수 있다. 상대방의 행동에 서운함을 느낄 수도 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확실히 하자.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이다. 여유가 된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평소에 관심 있는 분야에 관해 공부해 보는 것도 좋다. 일이든 개인 생활이든 뭔가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19도시락서점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 천칭자리 (9. 24 - 10. 22) : 현상 유지


운의 흐름에 기복이 있으니 조용히 지내는 게 좋다. 뭔가 하려고 애쓰기보다는 현상 유지에 힘쓰자. 억지로 일을 처리하려고 하면 오히려 더 꼬일 수 있다. 시간이 약이니, 모든 것은 시간이 알아서 해결해 줄 것이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 때문에 속이 상할 수 있다. 상대방의 행동에 서운함을 느낄 수도 있다. 마음 상하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말자. 싱글인 사람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매력을 보이는 게 좋다. 이성들에게 당신의 장점과 매력을 남김없이 보여주자.


재물 관련한 일들은 순리를 따르는 게 좋다.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모험은 피하자. 일확천금이나 횡재를 바라다가 손해 볼 수도 있다. 조금 느리더라도 안전하게 나아가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6신문공원하늘색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변화무쌍


잘 풀리던 일이 갑자기 꼬이거나 막힐 수 있다. 누군가 옆에서 훼방을 놓거나 방해할 수도 있다. 무슨 일이든 흥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자. 살다 보면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있기 마련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새로운 사랑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는 말자.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천천히 다가가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들은 연인의 말을 잘 들어주도록 하자. 역지사지,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는 게 좋다.


재물에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큰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만 피하자. 충동구매나 지름신만 피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7이메일주점카키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멜로가 체질'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침착하게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하자.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다.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자. 좀 더 성숙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과 가벼운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상대방이 투정을 부리더라도 잘 받아주도록 하자. 싱글인 사람에게는 소개팅보다 미팅이 좋다. 선택의 폭이 넓어야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것이다. 돈이나 재물을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자.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는 게 좋다. 괜히 싫은 티를 내거나 미적거리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5컴퓨터편의점그레이


◆ 염소자리(12. 25 - 1. 19) : 인기 폭발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지는 말자.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좋은 일도 많을 것이다.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모임을 하는 것도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활동 영역을 넓혀보도록 하자.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인 사람들은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자. 자신의 데이트 방식만 너무 고집하지 말자. 배려가 없는 사랑은 집착이나 구속이라고 할 수 있다.


재물에서는 비교적 풍족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여윳돈이 생긴다면 통장에 차곡차곡 모아 두자. 여유가 생겼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조금이라도 여유 자금을 마련해 두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7교통카드쇼핑몰핑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