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에 딱 맞는 366가지 '탄생색' 골라 낄 수 있는 휴대폰 케이스

인사이트Instagram 'birth366'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각자 태어난 생일이 있는 달과 연관된 탄생석이 있는 것처럼 '탄생색' 또한 존재한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다.


앞서 미국의 심리 치료사 미셸 베른하르트(Michele Berenhardt)는 지난 2005년 발표한 저서에서 모든 사람은 자신이 태어난 날에 대응하는 탄생색(birthday colors)이 있다고 주장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후 한 일본의 핸드폰 케이스 브랜드는 미셸 베른하르트의 탄생색 이론에 근거한 핸드폰 케이스를 출시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대만 패션 전문 매체 팝데일리는 일본 핸드폰 케이스 브랜드 버스(birth)가 출시한 366가지 색상을 갖춘 탄생색 콘셉트의 핸드폰 케이스를 소개했다.


인사이트Birth


인사이트Instagram 'birth366'


버스는 1년 365일과 2월 29일 하루를 더해 모두 366가지 컬러를 갖추고 있어 각자 자신의 생일에 맞는 탄생색 혹은 사랑하는 연인의 생일에 맞춘 컬러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달인 7월은 청량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컬러를 바탕으로 한 은은한 파스텔톤의 31가지 색상의 케이스들이 구비돼 있어 7월 생일을 앞둔 사람들의 구매욕을 당기고 있다.


자신의 생일에 맞는 탄생색의 케이스 하단에는 그 색에 대응하는 날짜가 하단에 스타일리시한 서체로 작게 표기 돼 있어 세련됨을 더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irth366'


영롱한 색감의 비주얼뿐만 아니라 케이스의 효과도 뛰어나다.


실리콘이 아닌 탄탄한 플라스틱 재질인 하드케이스로 제작돼 매트한 느낌을 주면서도 핸드폰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만약 지금 쓰고 있는 핸드폰 케이스가 질려 색다른 케이스를 찾고 있거나 이번 달 생일을 앞둔 연인이나 친구에게 줄 특별한 생일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탄생색에 맞춘 컬러의 케이스를 선물해보는 게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irth366'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