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여름 휴가 멀리 못 가는 친구와 베란다 캠핑, 호캉스로도 즐길 수 있는 '아웃백 딜리버리'

인사이트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좀처럼 사그라들지 않는 코로나 사태로 마음 놓고 외출하기가 어려운 요즘이다.


꿀 같은 여름휴가가 다가오고 있지만 대다수 사람들은 '방콕' 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며 아쉬워하고 있다.


몇몇 이들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면서도 휴가 기분을 만끽하고자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


인사이트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비록 실내에서만 시간을 보내야 하지만 황금 같은 연휴를 허투루 보낼 순 없지 않겠는가. 당신의 여름휴가를 한층 럭셔리하게 해줄 방법을 추천해주겠다.


방콕러들은 낭만적인 '베란다 캠핑'하는 기분을, 호캉스를 꿈꾸는 이들은 근사한 레스토랑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다.


특별한 한 끼를 선물해주는 '아웃백 딜리버리'에 주목해보자.


인사이트Instagram 'jm6248'


지난해 8월 론칭한 아웃백 딜리버리 서비스는 전국 60여 개 매장에서 운영되고 있다.


론칭한 지 1년이 다 돼가는 아웃백 딜리버리 서비스는 SNS 후기가 쏟아질 정도로 젊은층 뿐만 아니라 주부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대다수 고객은 "역시 믿고 주문하는 아웃백 딜리버리", "맛도 좋고 퀄리티도 좋다", "아이들 생일상으로 시켜주기 딱이네" 등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인사이트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배달받은 메뉴를 실내에서도 최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메뉴별 가이드가 담긴 간편 홈 쿡 가이드북도 함께 제공된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특히 '비프 퀘사디아', '스파이시 치킨 & 슈림프 스파게티' 등은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해 시선을 끈다. 


인사이트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뿐만 아니라 아웃백은 코로나 여파로 실내에서 핸드폰을 사용하는 시간이 부쩍 많아진 SNS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방법은 간단하다.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댓글에 친구 아이디를 태그해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끝이다.


매주 1등은 콘래드 서울 호텔 숙박권 및 10만원 상당의 아웃백 딜리버리 오더를 제공받을 수 있어 참여율도 높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평소에 배달 음식을 시켜 먹는 우리의 모습을 상상해보자. 치킨, 피자, 중식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았다는 사실을 부정할 이들은 없을 테다.


1년에 딱 한 번 있는 특별한 여름휴가. 호텔 뷔페 뺨치는 고퀄리티 아웃백 음식과 함께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주문은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와 같은 배달 어플 또는 딜리버리 대표번호(1811-3650)를 이용하면 된다. 우리 동네 딜리버리 가능 매장은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