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댕댕이' 합쳐져 2배로 눈 호강하는 '귀염뽀짝' 유튜브 채널 5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식샤를 합시댜'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코로나19와 폭염이 합쳐져 역대급으로 불쾌 지수가 폭발하는 요즘이다.


숨 막히는 마스크 안으로 땀이 흘러내려 힘이 쭉 빠지고 한숨이 절로 나는 듯하다.


그럴 땐 안구 정화로 스트레스를 해소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귀여움 과다 복용한(?) 아기와 댕댕이 조합으로 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유튜브 채널 5개를 소개한다.


베이비 파우더 향에 강아지 발의 꼬순내(?)가 합쳐진 듯한 느낌으로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1. 뭉땡뭉땡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뭉땡뭉땡'


38만 명(7월 25일 기준)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뭉땡뭉땡'은 닥스훈트 믹스견 임뭉(3)과 프렌치불독 믹스견 임땡(2)이 주인공이다.


사랑스러운 아기와 귀염뽀짝한 만남을 성사해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아기와 강아지의 두 번째 만남! 그러나 충격적인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뭉이는 자신의 애착 인형을 아기에게 선물하는 등 인생 선배(?)다운 면모를 보여 깜짝 놀라게 했다.


2. 밀란이네 시트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밀란이네 시트콤'


구독자 11만 3천 명(7월 25일 기준)을 보유한 '밀란이네 시트콤'은 사랑스러운 대형 리트리버 밀란의 일상을 다루었다.


지난달 27일 공개된 영상에서 자신을 졸졸 따라다니는 아기를 세상 순하게 받아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에서 아기가 꼬리를 신기해하며 다가가자 리트리버가 반가워 꼬리를 흔드는 바람에 얼굴을 치는 불상사가 일어나기도 했다. 


그러나 아기는 아픈 기색 없이 리트리버를 꼭 안아주며 애정을 표현했다.   


3. MocahMilk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ocahMilk'


너무나 사랑스럽고 약한 아기가 너무 좋아 어쩔 줄 몰라한 강아지도 있다.


구독자 110만 명(7월 25일 기준)의 'MocahMilk'가 그 주인공이다. 강아지 우유는 처음 만난 동생을 보고 꼬리를 흔들며 본능적으로 보호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육아에 지쳐(?) 똑 닮은 얼굴로 잠든 우유와 아기의 모습은 가만히 보고 있으면 마음이 절로 평화로워지는 듯하다.


4. SBS 하루 HARU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BS 하루 HARU'


친구 같은 케미를 자랑해 심장을 저격하는 댕댕이와 아기도 있다.


약 6만 7천 명(7월 25일 기준)의 구독자를 보유한 'SBS 하루 HARU'다. 티격태격하면서도 항상 같이 자는 둘의 모습은 어느새 쏙 닮아 소울메이트 같은 분위기를 낸다.


훈훈하고 사랑스러운 우정에 나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는 듯하다.


5. 고양이33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고양이33'


아기와 놀아주는 대형견 모습도 포착됐다. 유튜브 채널 '고양이33'에는 조그마한 몸집의 아기와 놀아주는 대형견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고사리 같은 손으로 커다란 강아지를 쓰다듬는 모습은 하나의 킬링 포인트다. 


세심하게 힘 조절하며 아기를 배려해주는 댕댕이들의 모습도 훈훈함을 자아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