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렁대는 팔뚝살 단 4일 만에 작살내 '11자 팔뚝' 만드는 맨손 운동 비법

인사이트YouTube '비타민신지니'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신예 운동 유튜버 '비타민신지니'가 여름을 맞이해 팔뚝살을 뺄 수 있는 동작을 소개했다.


지난 6일 그는 "출렁이는 팔뚝살, 빨리 빼려면 1달만 이 루틴하세요"라는 제목으로 팔뚝살 빼는 동작을 소개했다. 영상의 섬네일에는 '딱 4일'만에 변화된 팔뚝 사진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영상에서 소개한 팔이 불타는 느낌이 나는 14가지 동작은 생각보다 간단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비타민신지니'


첫 번째는 '어깨 으쓱' 동작이다. 양팔을 구부리고 흔들어주면 돼 간단하다.


이 동작을 반복하면 겨드랑이 쪽 살까지 빠질 수 있다. 이때 어깨는 고정해 주고 팔꿈치를 최대한 몸 쪽으로 붙여주는 게 포인트다.


두 번째는 팔을 옆으로 찔렀다 가지고 들어오는 동작이다. 어깨가 올라가지 않게 끌어내려주고, 손끝이 멀리 빠지는 느낌이 나게 하면서 빠르게 반복해 주면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비타민신지니'


위와 비슷한 14가지 동작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비타민신지니에 따르면 해당 루틴을 한 달만 하더라도 출렁이는 팔이 탄탄하게 잡히는 변화를 체감할 수 있다.


영상에서 비타민신지니는 활짝 웃으며 여러 동작을 비교적 쉽게 해낸다. 하지만 운동을 처음 하는 사람은 정말 힘들어 땀이 뻘뻘 날 수 있으니 꼭 운동복을 입고 하자.


팔뚝의 앞, 옆, 뒤 라인에 모두 자극을 주는 해당 동작들을 따라 해 올여름에는 당당히 '민소매티'를 입어보자.


YouTube '비타민신지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