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맵덕후'들만 성공할 수 있다는 '불닭 챌린지' 도전할 사람 모집합니다

인사이트삼양식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고된 하루에 마스크까지 스트레스인 요즘, 하루를 마무리하는 순간이 기쁘기도 하지만 쌓아뒀던 스트레스가 폭발하기도 한다.


짜증이 쌓여 신경까지 날카로워졌을 땐 매콤한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게 최고다.


그리고 이땐, 먹는 순간 피로가 싹 가실 정도의 매콤한 맛으로 엄청난 중독성을 자랑하는 '도전! 불닭비빔면'만 한 게 없다.


인사이트Instagram 'samyangfoods'


매운맛에 미친 한국인들의 승부욕을 제대로 자극하는 도전! 불닭비빔면. 맵찔이부터 맵고수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불닭챌린지에 도전할 사람을 모집한다.


오는 31일까지 삼양식품은 '도전! 불닭비빔면 불닭챌린지'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도전! 불닭비빔면을 활용한 영상 또는 사진 형태의 자유로운 도전기를 SNS에 남기면 된다.


인사이트Instagram 'samyangfoods'


도전장을 넣은 불닭비빔면 먹방을 성공해도 좋고, 실패해도 좋다. 비빔면을 활용한 레시피든 어떤 도전기든 참여 가능하다.


#불닭챌린지, #buldak_challenge, #도전불닭비빔면, #도전불닭비빔면챌린지 등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도전기 후기만 올리면 끝이다.


이미 1차 이벤트에서는 창의력 넘치는 도전기가 폭발할 만큼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고 한다.


인사이트삼양식품


도전! 불닭비빔면에는 불닭 특유의 매운맛에 태양초 고추장과 시원한 동치미 진액이 함유돼있다.


여기엔 스코빌 지수 1만 2천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자랑하는 도전장이 들어있다. 불닭볶음면의 스코빌 지수가 4천인 것을 감안하면 무려 3배에 달하는 무서운(?) 소스다. 시원하게 비벼먹는 비빔면 중에서는 가장 맵다고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한 입만 먹어도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쌓여있던 짜증이 확 달아나는 듯한 기분이 든다.


인사이트삼양식품


물론 '맵덕후'뿐만 아니라 '맵찔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도전! 불닭비빔면 안에는 소스가 2개 들어 있는데, 매운 걸 즐기지 않는 이들은 도전장 소스를 빼고 액상 소스만 넣어서 먹으면 된다.


살짝 매콤한 정도라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액상 소스와 함께 도전장 소스의 양을 마음대로 조절해 입맛에 맞출 수 있어 좋다.


인사이트Instagram 'samyangfoods'


또 불닭챌린지 도전기를 남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0, 백화점 상품권 오만원권, 덤벼, 불닭! 에디션이 제공된다고 하니 꼭 참여해봐야겠다.


무려 50여 명에게 제공된다고 하니 불닭비빔면으로 스트레스를 날리면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불닭챌린지에 지금 바로 도전해보는 게 어떨까.


맵찔이부터 맵고수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바로 도전! 불닭비빔면을 사러 가 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