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빛깔 영롱하게 빛나는 컬러로 소장 욕구 폭발시키는 스타벅스 신상 '홀로그램 콜드컵'

인사이트Instagram 'disneysweetstuff'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온몸을 바들바들 떨게 하던 꽃샘추위도 어느새 지나가고 무더위가 찾아왔다.


길에 서 있기만 해도 땀이 줄줄 흐르고 집에 가만히만 있어도 에어컨 리모컨을 찾게 되는 날씨다.


이럴 때 가장 생각나는 것은 바로 시원한 얼음이 가득 채워진 '아이스 아메리카노'.


최근 스타벅스가 그냥 마셔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신상 콜드컵을 출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target_bargains'


인사이트Instagram 'krazycuplady'


심플한 디자인에 화려한 홀로그램으로 빛을 받으면 더욱 빛을 발하는 홀로그램 콜드컵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정식 명칭은 '스타벅스 2020 이리디센트 레인보우 유니콘 텀블러 홀로그램 리미티드 에디션(STARBUCKS 2020 Iridescent Rainbow Unicorn Tumbler Hologram Limited Edition)'.


홀로그램 컬러와 오렌지 홀로그램 컬러,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홀로그램 콜드컵은 벤티 사이즈로 넉넉하게 마실 수 있어 음료 덕후들에게 딱이다.


홀로그램 컬러는 영롱한 무지갯빛을 내뿜고, 오렌지 홀로그램 컬러는 반짝이는 강렬한 오렌지빛이 상큼함을 자랑한다.



Instagram 'disneysweetstuff'


앞면 가운데에는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로고 '사이렌'이 무광으로 새겨져 있으며 둥그런 돔으로 휘핑크림을 잔뜩 얹을 수 있다.


빨대는 콜드컵의 이름과 같이 유니콘의 뿔을 연상시키는 소용돌이 모양으로 귀여움을 더한다.


한정판이기 때문에 이를 구매하려는 이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올여름 사랑스러운 홀로그램 콜드컵으로 음료도 스타일리시 하게 즐겨보면 어떨까.


한편 스타벅스 2020 이리디센트 레인보우 유니콘 텀블러 홀로그램 리미티드 에디션은 현재 해외 스타벅스 매장 또는 해외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Instagram 'charismafull'


인사이트Instagram 'retailtherapymom'


인사이트Instagram 'morethanjustglitter'


인사이트Instagram 'charismaful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