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 사진 넣으면 똑닮은 '캐릭터'로 바꿔줘 SNS서 유행중인 사이트

인사이트MELON, Selfie 2 Waifu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최근 인물 사진을 만화 속 캐릭터처럼 바꿔주는 사이트가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elfie 2 Waifu'라는 사이트가 주인공인데 쉬운 사용법과 의외로 뛰어난 결과물로 누리꾼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아이유, 아이린의 사진으로 테스트를 해본 결과 모두가 놀랄만한 결과가 튀어나와 더욱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누리꾼들은 너도 나도 앞다퉈 자신의 셀카를 만화 캐릭터로 바꾸기에 여념이 없다.


인사이트Instagram 'bongyoung_jang', Selfie 2 Waifu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Selfie 2 Waifu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사람의 얼굴이 나온 사진을 사이트에 올리기만 하면 AI가 자동으로 얼굴을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바꿔준다.


아직 기능이 완벽하지 않다 보니 종종 얼굴이 뒤틀린 기괴한 사진이 나오기도 하니 가능하면 얼굴이 또렷하게 나오고 배경이 복잡하지 않은 사진을 사용하는 게 더 좋은 결과물을 얻는 비결이다.


기본적으로 이 사이트는 '여성 캐릭터'를 위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남성 사진보다 여성 사진일 경우에 결과물이 더 좋게 나온다.


사진들을 보면서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지금 당장 당신의 사진도 변환해보자.


혹시 결과물이 잘 안 나왔다 할지라도 너무 슬퍼하지는 말자. '얼굴 천재' 차은우도 AI의 굴욕을 피해 갈 수 없었으니 말이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Selfie 2 Waifu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Selfie 2 Waifu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