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찰떡' 메이크업으로 썸남한테 고백받는 법 전수한 뷰티 유튜버 조효진

인사이트YouTube '조효진 HYOJIN'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매번 역대급 변신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유튜버 조효진이 봄을 맞아 화사한 여신으로 다시 태어났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조효진 HYOJIN'에는 봄을 위한 청초 메이크업 영상 한편이 올라왔다.


이날 조효진은 벚꽃을 연상케 하는 핑크 컬러를 사용해 사랑스러운 색조 메이크업을 완성시켰다.


우아한 봄 여신으로 변신한 모습은 보는 순간 사랑에 빠질 만큼 매력적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효진 HYOJIN'


조효진은 우선 메이크업을 위해 에센스로 피부를 충분히 촉촉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선크림과 파운데이션 순서로 꼼꼼하게 두드려주라고 조언했다. 그다음 픽서와 파우더로 화장을 고정해주었다.


기초 메이크업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색조에 돌입한 조효진은 비장의 무기로 핑크색 섀도 팔레트를 꺼내 들었다.


화사한 펄감이 돋보이는 영롱한 분홍색 섀도로 눈두덩이를 은은하게 채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효진 HYOJIN'


쨍한 핑크톤의 립스틱을 발라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마무리로 역시 수채화 같은 분홍빛의 블러셔로 볼을 사랑스럽게 물들였다. 


전체적으로 얼굴이 확 살아나는 듯한 화려한 색감은 썸남에게 바로 고백을 받을 법한 변신이었다. 


화사하고 산뜻한 봄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인간 봄꽃' 메이크업에 누리꾼들 역시 감탄했다. 


누리꾼들은 "따라 하면 바로 썸 청산하고 오늘부터 1일 될 듯", "너무 예쁘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우아하면서도 청초한 핑크 메이크업에 화사한 봄 여신으로 다시 태어나 오랜 썸을 청산하고 썸남을 내 남자로 만들어 보면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효진 HYOJIN'


YouTube '조효진 HYOJI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