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한국마사회

벚꽃축제 못 가 우울해하는 여친마음 달랠 수 있는 '온라인 벚꽃 축제'

인사이트한국마사회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봄을 집으로 배달해드립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분위기 속에서 전국의 벚꽃축제가 모두 취소한 가운데 코로나19 걱정 없이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벚꽃 비누 축제'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매년 한국마사회가 개최한 경마공원의 벚꽃길 축제는 수만 명의 상춘객이 찾는 봄철 행사 중 하나였으나 올해는 여느 지자체와 마찬가지로 코로나19 여파에 이벤트를 취소하고 내년을 기약했다. 


인사이트한국마사회


이런 아쉬움 속에서 준비된 행사가 바로 '온라인 벚꽃 비누 축제'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 두 눈에 담지 못하는 벚꽃 대신 벚꽃 향기라도 두 손 가득 담길 바라는 마음에서 한국마사회가 개최한 행사다. 


이벤트에 앞서 벚꽃 비누를 미리 사용해 본 한국마사회 대학생 서포터즈들은 벚꽃 향기가 가득한 비누를 사용하고 나서 손을 더 자주 그리고 오래 씻게 된다고 입을 모은다. 


인사이트한국마사회


지난 3월 27일부터 오는 4월 17일까지 시행되는 한국마사회의 '온라인 벚꽃 비누 축제'는 이벤트 참가자 중 1,000명을 선정하여 특별 제작한 벚꽃 비누를 집으로 직접 배송한다. 


또한 코로나19 종식 이후에 사용할 수 있는 경마공원 무료입장권(1인 2매)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한국마사회 인스타그램(@letsrunpark_official) 또는 페이스북(@렛츠런파크-경마공원)을 팔로우하고 벚꽃축제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여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인사이트한국마사회


'온라인 벚꽃 비누 축제'의 보너스 이벤트로 후기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벚꽃 비누 당첨자가 SNS에 벚꽃 비누 사진을 해시태그(#렛츠런파크 #벚꽃비누축제)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미 이벤트 오픈 직후 수많은 참가자가 몰려 '온라인 벚꽃 비누 축제'는 성황 중이다. 


'온라인 벚꽃 비누 축제'에 참여해서 집으로 배달 온 벚꽃으로 코로나19 때문에 봄나들이를 즐길 수 없어 아쉬워하는 여자친구의 아쉬움을 달래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