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양자리는 '로또'사자"…별자리로 보는 4월 둘째 주 재물 운세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4월 둘째 째 주(6일~12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영화 '4월 이야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어느덧 봄바람이 불고 벚꽃이 만개하는 봄이 찾아왔다. 


그러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사그라지지 않고 있다. 


그런데 날씨가 좋아지면서 '나 하나쯤은 괜찮겠지'라는 생각으로 외출하는 이도 적지 않다. 하지만 이런 행동은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만 늘릴 뿐이다. 


모두가 지쳐가고 있지만 조금 더 힘을 내 하루빨리 마스크 없이 봄바람을 맞을 수 있는 날이 시작되길 바란다.


이번주는 활력으로 가득 차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4월 둘째 째 주(6일~12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애니메이션 '초속5센티미터'


◆ 물병자리 (1. 20 - 2. 18) : 행운이 함께


이번 주는 물병 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대로 풀릴 것이다.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다. 당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느긋하게 즐겨 보자.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서운함을 느낄 수 있다. 상대방이 조금 얄밉게 느껴질 수도 있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연인과 대화를 나눠보자. 싱글이신 분들은 자존심을 내려놓는 게 좋다. 괜히 튕겼다가 좋은 사람을 놓칠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도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들은 당신의 판단을 우선해라.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들으면 손해를 볼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8거울주점카키색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순발력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다.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순발력을 발휘해라. 너무 고지식한 모습만 보이지 말자. 눈치가 빠르면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게 좋다. 가까운 곳에 나가더라도 수면 바지에 슬리퍼 끌고 나가지 말고 조금 차려 입도록 하자.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 옆에 붙어 있는 게 좋다. 연인이 한 눈 팔지 않도록 잘 챙기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다.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적당히 지출을 조절하자. 당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해 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12간식맛집오렌지


인사이트영화 '봄날'


◆ 양자리 (3. 21 - 4. 19) : 고생 끝 행복 시작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한 주다.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자. 지루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들이 생길 수 있다.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을 것이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당히 밀당을 하는 게 좋다. 너무 연인에게 잘해주려고만 하지 말자. 한번쯤 튕기거나 애를 태우는 것도 좋다. 싱글이신 분들은 자신의 주변을 잘 살펴보자. 당신의 짝이 벌써 옆에 와 있을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점차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다. 속는 셈치고 복권이라도 한번 구매해 보자. 직장인이라면 손윗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11향수노래방바이올렛


◆ 황소자리 (4. 20 - 5. 20) : 일석이조


작은 노력으로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한 주다. 돌 하나로 두 마리의 새를 잡을 수도 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여보자. 평소보다 목표를 높게 잡아보는 것도 좋다. 어쩌면 자신도 깜짝 놀랄 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싱글이신 분들은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아라. 당신을 잘 아는 사람이 딱 맞는 짝을 찾아줄 것이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초심을 되찾는 게 좋다. 연인의 새로운 매력이나 장점을 찾아보도록 하자.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횡재수도 있는 시기다. 새로운 일이나 계획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일이라도 도전해 보자.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 가는 것이니 말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7SNS관공서브라운


인사이트영화 '하나와 앨리스'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봄 바람


따스한 봄 바람에 마음이 설레는 한 주다. 당신에게 뭔가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자. 잘하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일관성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자꾸 이랬다 저랬다 하거나 변덕을 부리지 말자. 싱글이신 분들은 활동 영역을 좀 더 넓히는 게 좋다.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을 추천하다.


돈이나 재물 관련한 일은 방심하지 말자. 누군가 당신의 것을 노리고 있을지 모른다. 예상치 못한 복병이나 경쟁자가 나타날 수도 있다. 너무 여유부리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10손수건사무실, 학교레드


◆ 게자리 (6. 22 - 7. 22) : 집중


일이나 공부가 힘들더라도 조금만 힘을 내자. 묵묵히 자신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게 좋다. 특히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도록 하자. 오늘 쉬면 내일은 뛰어야 할 수 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운명 같은 사랑에 빠져들 것이다. 한 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자. 서로 생각도 잘 통하고, 마음도 잘 맞을 것이다. 그만큼 애정이 듬뿍 쌓일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이다. 돈 문제로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여유가 된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경험 삼아서 소액으로라도 시작해 보자. 당신의 작은 시작이 나중에 큰 성과로 이어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9복권버스정류장네이비


인사이트영화 '바닷마을 다이어리'


◆ 사자자리 (7. 23 - 8. 22) : 정에 치우치지 말고


개인적인 감정이나 사적인 정에 얽매이지 말자.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는 게 좋다. 자칫 사사로운 정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다. 정이나 마음보다는 이성을 우선하자. 남을 챙겨주다 자신이 손해 볼 수도 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감정 섞인 표현은 삼가자.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다. 싱글이신 분들도 말이나 표현을 아끼도록 하자. 자신의 생각이나 감정을 적당히 감추는 게 좋다. 무심코 한 말 한 마디에 점수를 깎일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을 것이다. 작은 횡재수도 있으니 복권을 사는 것도 좋다. 다만,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자. 누군가 당신의 행운을 노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8, 10패스트푸드점핑크


◆ 처녀자리 (8. 23 - 9. 23) : 욕심부리지 말고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자.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다. 잠시 숨을 고르며, 힘과 체력을 비축해 두자. 무조건 앞으로 나아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보자. 외모는 금방 질리지만 생각이 비슷하면 오래갈 수 있다. 커플이신 분들은 너무 상대를 이기려고 하지 말자. 웬만한 일은 적당히 양보해 주는 게 좋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자.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것이다. 잘하면 취직이나 이직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자신이 몰랐던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6, 11토트백번화가블루


인사이트영화 '사랑니'


◆ 천칭자리 (9. 24 - 10. 22) : 고집부리지 말고


너무 자신의 주장이나 생각만 고집하지 말자.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 주는 것이 좋다. 특히 윗사람이나 선배들의 뜻을 거스르지 말자. 못 이긴 척 적당히 따라주는 것이 좋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말을 잘 들어주자. 웬만한 것은 상대방의 의견에 따르는 게 좋다. 싱글이신 분들은 짝사랑이 이뤄질 수 있으니 그만 애태우고 시원하게 한번 고백해 보자.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게 좋다.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자.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여는 게 좋다.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해야 한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1아로마용품쇼핑몰그린


◆ 전갈자리 (10. 23 - 11. 22) : 할 말은 해야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밝혀야 하는 시기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다른 사람들 눈치 보느라 혼자 끙끙 앓지 말고 하자. 자꾸 참다가 나중에 병이 생길 수 있다. 자신의 몫을 챙기지 못해 손해 볼 수도 있다.


싱글이신 분이라면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을 것이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한번 용기를 내보자.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좀 더 관심을 갖는 게 좋다. 상대방의 사정이나 형편도 잘 헤아리고 혼자서 너무 기분내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기대 이상의 성과가 있을 것이다.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 다만, 혼자서 모든 것을 차지하려고 하지 말고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푸는 게 좋아요.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1, 12컴퓨터멀티플렉스블랙


인사이트영화 '너는 내 운명'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새로운 시도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한 주다. 당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자.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겠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다른 사람의 말에 신경 쓰지 말자. 연인 사이에 가장 중요한 것은 두 사람의 마음이다. 싱글이신 분들은 우연 속의 행운을 기대해 보자. 당신의 말 한 마디, 작은 행동이 행운을 불러올 수 있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혼자서 판단하거나 결정 내리지 말고 주위의 의견을 들어보자. 특히, 이직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10음악분식집하늘색


◆ 염소자리(12. 25 - 1. 19) : 사람 조심


이번 주는 다른 사람 때문에 상처를 입을 수 있다.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도 있다.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자. 남들 눈치 보느라 당신이 고생할 필요 없다.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짝을 찾아보자. 가만히 있으면 아무 것도 변하는 것이 없다. 커플이신 분들은 현재 연인에게만 집중하자. 애인과 다른 이성들을 비교하지 하다가는 산토끼를 쫓다가 집토끼를 잃는 꼴이 될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것이다. 비교적 풍족하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지갑이 두둑하다고 너무 여유부리지 말자. 홍수가 들었을 때에 가뭄을 대비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9, 12다이어리놀이공원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