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코로나19로 1학기 내내 온라인 강의로 수업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이화여자대학교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코로나19가 사그라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이화여자대학교가 1학기 일부 수업을 원격수업으로 대체한다.


1일 이화여자대학교(이화여대)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학기 수업을 원격수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험·실습·실기 과목은 오는 5월 4일부터 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그러나 향후 방역 대핵 시행 후 학(원)장 승인을 전제로 하여, 추후 공지 예정임으로 이 역시 온라인으로 대체될 가능성이 있다.


인사이트이화여자대학교


전체 수업에 관한 중간 및 기말시험은 교과목 담당 교수의 재량에 따른다.


더불어 캠퍼스 내 다중 이용시설 이용이 중단되거나 제한된다.


중앙도서관과 모든 열람실을 이용할 수 없으며 교내 휘트니스센터와 학생문화관 또한 잠정적으로 이용 불가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이화여자대학교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2월 말 진행 예정이었던 전기 학위수여식은 후기 학위수여식과 통합해 오는 8월 28일 진행된다.


한편 지난달 30일에는 연세대가 온라인 비대면 수업 기간을 추가 연장, 대면 수업을 5월 1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31일에는 고려대가 5월 2일까지 출석 수업을 금지하고, 해당 기간까지 온라인 강의를 연장한다고 알렸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