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11번가

'코로나'로 밖에 나가지 못해도 온라인에서 살 수 있는 의외의 제품 4가지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gettyimagesBank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답답한 건 둘째치고, 필요한 물건들도 못 사니까 미치겠어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 국민이 자체 '자가격리'에 돌입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민들은 출퇴근하는 이들을 제외하고는 너 나 할것 없이 되도록 밖에 나가지 않으려 노력한다.


온라인 쇼핑몰 업계는 이런 '자가격리러'들의 수요를 재빠르게 파악해 다양한 물건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나섰다.


그동안 자유롭게 외출해 밖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는 몰랐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독특하고 '신박'한 제품들이 꽤 많이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이런 것도 온라인에서 판다고?"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특별한 온라인 구매 가능 제품 4가지를 소개하니 함께 만나보자.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심심한 하루를 보내는 이때, 하단에 소개된 상품을 서치해 보는 것도 지루한 일상에 재미를 채우는 좋은 방법일 듯하다.


헬스장 가지 않고도 근손실 막아주는 우리 집 헬스장 '홈짐'


인사이트gettyimagesBank


헬스장이 약 2주간 운영을 중단하면서 아예 집에 작은 자기만의 헬스장을 만드는 이들이 늘었다. 


러닝머신, 스쿼트랙, 스미스머신, 필라테스 기구 등을 집안에 들여 전문 헬스장 못지않은 퀄리티를 뽐낸다.


인사이트11번가


홈짐 구성을 위한 다양한 기구들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살 수 있다.


나만의 공간에 작은 헬스장인 '홈짐'을 마련해두면 더 이상 헬스장을 가지 못해 '근손실'이 올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어린이집·유치원 못가 답답한 아이들을 위한 '홈치원'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집에서 자체 자가격리를 하는 어른들보다 훨씬 더 답답한 이들은 단연 아이들이다.


어린이집, 유치원에 가서 친구들과 뛰놀지도 못하고 놀이터에 나가는 것도 금지된 아이들. 활동량이 어마어마한 아이들은 집에 있는 매시간이 고역일 수밖에 없을 테다.


인사이트11번가


이런 아이들을 위해 집안을 '유치원'처럼 꾸며주는 부모가 늘고 있다.


집안 곳곳을 알록달록하게 꾸미고 장난감을 구비해두면 손쉽게 '홈치원'이 완성된다. 


아이들은 답답함을 해소하고 부모는 자유롭게 뛰노는 아이들을 보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연인의 모습으로 방 분위기 바꿔 줄 '얼굴 캔들'


인사이트Instagram 'idus.me'


바깥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요즘 연인을 만나는 것 또한 뜸해질 수밖에 없다. 손을 잡지 못하고 안아줄 수 없는 요즘 외로움과 그리움은 더욱 커진다.


이럴 때 연인의 모습으로 방 안 분위기를 바꿔 줄 수 있다면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인사이트Instagram 'idus.me'


은은한 향을 내뿜는 '얼굴 캔들'이 외로움을 달래는 좋은 선택일 수 있다. 


정육면체에 담긴 연인의 반짝이는 눈동자와 분홍빛 입술을 보고 있으면 자신도 모르게 마음이 편안해지는 걸 느끼게 된다.


주문 제작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얼굴 캔들은 캔들에 새길 사진을 보내면 그대로 제작해 준다.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자동차'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코로나19로 자동차 영업점 내방객이 줄어들면서 온라인 자동차 구매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특히 11번가에서는 쌍용자동차의 인기 모델인 코란도와 티볼리의 온라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차 구매를 고려 중인 소비자 입장에서는 합리적 가격에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눈에 띄는 혜택은 코란도와 티볼리 30만 원 할인권을 11번가의 단독 혜택으로 66% 인하된 1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인사이트11번가


뿐만 아니라 온라인 구매 상담 시 개별소비세 전액 지원, 10년간 10만km 보증, 칼트윈 틴팅, 아이나비 블랙박스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 기간은 4월 2일부터 15일까지다.


더불어 11번가의 '월간 십일절'(오는 4월 11일) 하루 동안 추첨을 통해 티볼리 1대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어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은 코란도와 티볼리를 좋은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