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무서워 아파트 엘베도 못 타는 친구에게 꼭 선물해 줘야 할 예방템 '면봉 요정'

인사이트Instagram 'pangpang_two_'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국내에 코로나19가 창궐하면서 거리의 풍경과 생활 모습은 눈에 띄게 달라졌다. 거리에선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이고 실내에서도 밀폐된 공간, 다중 시설 등을 피하는 시민들이 늘고 있다.


특히 '엘리베이터'의 경우 건물에 따라 하루에도 수십, 수백 명 이상의 사람이 거쳐 가는 공간인 까닭에 접촉을 피하는 사람이 많다.


이렇듯 바이러스 예방에 애쓰고 있는 친구 혹은 가족에게 선물하면 좋을 '잇 아이템'이 등장했다.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코로나19로 걱정하는 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을 필수템"이란 내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인사이트Instagram 'pangpang_two_'


올라온 게시글 속 영상에는 유명 어린이 애니메이션 '페파피그' 모양을 한 장난감이 보인다.


그런데 용도가 다소 특이하다. 장난감의 뒷부분을 누르니 입이 열리면서 하얀 면봉이 밖으로 나온다.


영상 속 사용자는 이 면봉을 이용해 손을 대지 않고도 엘리베이터 버튼을 무리 없이 누르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pangpang_two_'


해당 장난감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엘리베이터 버튼 전용(?)으로 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실제 엘리베이터 내 감염을 우려해 몇몇 아파트 주민들은 엘리베이터에 면봉을 따로 비치하기도 하는데, 이 영상 속 사용자는 마음 편하게 아예 '휴대용' 면봉 장난감을 들고 다니고 있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도 만들어봐야겠다", "어디서 파는지 구매처 좀 제발 알려주세요" 등 댓글을 달며 뜨겁게 반응했다.


한편 해당 제품의 정확한 판매처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누리꾼들은 이 제품이 직접 제작한 장난감일 것이라 추정하고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코로나 필수품 ㅋㅋ

팡팡 [pangpang](@pangpang_two_)님의 공유 게시물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