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친이랑 맞춰서 카톡 대신 하면 우정력 100배 증가하는 '스폰지밥 무전기'

인사이트네이버스토어 'ggstore'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기상천외한 스토리와 나름의 철학적인 은유를 담은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애니메이션 스폰지밥이 지난 2001년 국내에 처음 방영된 이후 꽤 오랜 시간이 지났다.


그 기간 동안 다양한 애니메이션 채널에서 방영되며 수많은 국내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스폰지밥의 때 묻지 않은 순수함과 뚱이의 엉뚱함은 덕후들을 양성하기 충분했다.


최근 한 SNS에 작품의 주인공 스폰지밥과 절친 뚱이를 모델로하는 무전기 장난감의 사진이 게재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milanuncios


인사이트amazon


무전기 앞 부분에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스폰지밥과 뚱이가 그려져 있다.


이 제품을 보니 만화 속에서 종이컵 전화기로 서로 소통하던 에피소드를 떠오르는 것만 같다.


베스트프렌드인 스폰지밥과 뚱이에 빙의해 절친과 사용하기 안성맞춤으로 보인다.


제품 설명에 따르면 최대 80m 거리까지 사용 가능하다. 장난감이긴 하지만 기능적으로도 꽤 충실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wallapop


이 제품은 해외에서 제작된 제품으로 국내에서 구하기가 쉽지 않다. 구매 대행, 해외직구, 중고거래 사이트에 소량의 매물이 판매 중이다.


만화 속에서 그대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은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것만 같다.


절친 또는 연인과 평범한 통화 대신 색다른 느낌의 소통을 하고 싶다면 스폰지밥 무전기는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