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휘아

미친 깔끔함으로 CF까지 꿰찬 김희철

인사이트휘아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최근 SBS '맛남의 광장', '미운 우리 새끼' 등에서 완벽한 청결함을 보여준 김희철이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이에 휘아의 TV CF도 그의 코믹한 연기로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팔색조 매력을 가진 김희철은 광고 영상에서 브랜드의 이미지에 맞게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인사이트휘아


깔끔함을 강조하는 하얀색 수트와 그레이톤에 가까운 헤어 컬러로 미모를 발산한 그는 변함없는 꽃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김희철은 광고에서 위생용품이 필요한 순간마다 마치 신이 내려오는 듯 바람을 맞으며 등장, "휘~아 날 좀 바라봐"라는 멘트를 외쳐 웃음을 안겼다.


그가 출연한 광고는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로 칫솔부터 공기 청정기, 손 세정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휴대용 위생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사이트휘아


지난해 9월 론칭된 따끈따끈한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는 강력한 살균력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서 항상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는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고.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강력한 살균 성능을 자랑해 코로나19로 위생관리가 중요해진 요즘 더욱 주목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휘아가 선보인 제품들은 일상에서 쉽고 간단하게 살균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이어서 남녀노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휘아


먼저 매끈한 조약돌 같은 귀여운 디자인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칫솔 살균기 이클리너는 습한 화장실에서 '혹시 세균이 번식하진 않을까?' 하는 찜찜함을 바로 날려준다.


휘아 UVC-LED 이클리너는 변기보다 200배 많은 칫솔 세균을 단 3분 만에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


살균 파장대 중 가장 강력한 264nm를 사용해 최단 시간에 99%에 이르는 최강 살균력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편하다.


인사이트휘아


그래서인지 출시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초도 물량이 완판됐으며, 최근에는 화이트 컬러에 이어 산뜻한 민트색 제품까지 선보여 그 대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그런가 하면 10ml의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한 클린 미스트도 있다.


손 소독제, 침구 전용 미스트, 변기 세정 미스트, 벌레 모기 퇴치 미스트 등 용도에 따라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클린 미스트는 짧은 시간에도 깔끔한 세정 효과를 줘 활용도가 높다.


인사이트휘아


휘아의 인기 제품은 이뿐만이 아니다. 내부 5중 필터를 사용해 수돗물의 불순물을 깨끗한 물로 만들어주면서 240개의 미세 홀로 마사지 샤워를 할 수 있는 '바른 샤워기'와 필터를 교체할 필요 없이 청소 솔로 공기 흡입구 청소만 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미니멀 사이즈의 에어컵 이온 공기청정기까지 다양하다.


휘아 관계자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특유의 재미난 입담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두루 인지도가 있어 휘아를 알리는데 적격이라고 생각했다"라면서 "특히 맛남의 광장, 미우새에서 보여준 그의 철저한 위생 관념이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의 이미지와도 어울려 어떤 시너지가 날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평소 혹시 옷이나 몸에 바이러스가 묻진 않았을까 걱정됐거나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이 신경 쓰였다면 휘아의 위생용품을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