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위 걷는 '공중 인생샷' 남길 수 있어 커플 데이트 필수 코스로 떡상 중인 춘천 '구봉산 전망대'

인사이트Instagram 'yuan20908'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칙칙한 겨울 날씨와 반복되는 답답한 일상에 치여 스트레스가 폭발하고 있다는 사람이 많은 요즘.


이런 날엔 모든 생각을 훌훌 털어버리고 그냥 하늘 위를 둥실둥실 떠다니고만 싶다.


최근 각종 SNS에 답답한 마음을 뻥 뚫어줄 하늘 위를 거니는 '통유리 스카이워크'의 인증샷이 속속 올라와 스트레스에 찌든 누리꾼들의 마음을 어루만졌다.


사진들은 "천국이 있다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름답다.


인사이트Instagram 'dahye_99'


인사이트Instagram '_cw._.wc'


그렇게 크지 않은 규모의 전망대지만 작다고 무시할 수 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머리 위도, 옆도 그리고 바닥도 모두 뻥 뚫려 있다. 보기만 해도 속이 시원해지는 느낌이 든다.


스카이워크에 서면 춘천 시내를 선명하게 볼 수 있다. 투명 다리 위에서 춘천의 절경을 감상하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만 같다.


하지만 바닥이 뻥 뚫려 있어 높은 곳을 무서워하거나 고소공포증이 있다면 피하는 게 좋겠다.


인사이트Instagram '5o_ra'


인사이트Instagram 'yuan20908'


이 아름다운 스카이워크는 강원도 춘천시 구봉산 전망대 카페거리에 위치해있다.


서울에서 멀지 않은 춘천이라 수도권에 거주하는 사람이라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스카이워크 근처엔 넓은 테라스와 따뜻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카페들이 즐비해 있어 스카이워크에 들른 뒤 근처 카페에서 소소한 힐링을 이어갈 수 있다.


답답한 마음을 뻥 뚫리게 해줄 일상으로의 일탈을 꿈꾼다면 지금 당장 춘천으로 떠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ahye_99'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