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체험 할 수 있는 '신과 함께' 테마파크 생긴다

인사이트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오늘 할 일은 내일로 미루고 "딱 오늘까지 만이다!"를 입에 달고 다는 게으름뱅이가 있는가.


이들은 반드시 사후에 '나태지옥'에서 게으르게 산 것을 심판받을 것이다.


만약 게으르게 산 당신이 유죄를 판결받게 되면 원판 위에서 쉴 새 없이 돌아가는 회전봉들에 깔리지 않기 위해 쉴 새 없이 달려야 하는 무시무시한 형벌을 받게 된다.


또한 이를 피하기 위해 원판 아래 물속으로 뛰어들게 되면 인면어들에게 마구 물어뜯기고 만다.


인사이트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


고통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달리고 또 달리며 부지런하게 살게 될 것이다.


이렇게 말로 들었을 때는 얼마나 무시무시한지 상상이 가지 않지만 실제로 체험해본다면 어떨까. 생각이 달라질 것이다.


이런 사후세계를 실제 체험해볼 수 있는 테마공원이 김천시에 생긴다고 한다.


20일 경북 김천시는 오는 4월 개장하는 하야로비공원에 영화 '신과 함께'처럼 사후 세계를 경험하는 '지옥테마체험관'을 짓는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


체험관은 동·서양 문화를 기반으로 선과 악을 구분하고, 권선징악을 기본으로 삼는다. 


또한 사후세계를 간접 경험하는 관 체험관을 비롯해 3D 영상으로 선과 악의 세상을 체험할 수 있다.


규모는 지하 1층 지상 2층, 연면적 3천30㎡ 규모로 내부에는 체험관, 영상관, 부대시설이 들어설 전망이다.


김천시는 하야로비공원 지옥테마체험관을 위해 국·도비 등 190억 원을 들여 2022년까지 건립할 방침이다.


주위에 게으름 피우는 친구가 있다면 정신 차릴 수 있도록 꼭 데려가 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