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배우 "턱형이 덕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고 했다"

인사이트YouTube '정배우JungTub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BJ 턱형이 BJ 덕자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할 것이라 예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덕자 어머님께 전화가 왔습니다. 턱형이 덕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정배우는 덕자의 어머니와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전화가 연결된 덕자의 어머니는 "조금 전 덕자의 소속사 실장에게 전화를 받았다"라며 현재 상황을 설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정배우JungTube'


그는 "(소속사 실장이) 소속 관계자들 명예훼손과 계약 파기 관련 소송장을 보낼 테니 주소를 알려달라고 하곤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었다"고 전했다.


이어 정배우는 "지금 '불공정 계약이다' '노예계약이다'이라는 말이 많다. (덕자가) 계약서를 안 보고 사인한 게 맞냐"고 물었다.


이에 덕자의 어머니는 "맞다. 녹취도 있다"라며 "(계약 당시에) '계약서는 종이 쪼가리일 뿐이다. 너를 도와주려고 하는 거다'라는 식으로 싸인하라고 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정배우JungTube'


그는 이어 "(지금까지 턱형에게) 다른 분들도 피해를 많이 봤다. 여유롭지 않지만 추가 피해를 막지 않기 위해 고소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9일 덕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덕자 전성시대'를 통해 ' 마지막 영상'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덕자는 "혼자 해결할 수 없는 문제로 당분간 유튜브 활동을 중지한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덕자의 전성시대'


인사이트YouTube '대한건아턱형'


덕자는 "영상 기다리는데 안 나와서 서운했던 분들 너무 죄송하다"며 팬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갑작스러운 덕자의 활동 중단 선언에 일각에서는 그의 소속사 대표 BJ 턱형과 수익 배분 관련, 불공정 계약이 있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현재 불거진 논란에 대해 현재까지 턱형은 아무런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다.


YouTube '정배우JungTub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