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기네스 세계기록 2020' 출간 기념 신기록 보유자 특별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어비앤비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에어비앤비는 '기네스 세계기록 2020'의 글로벌 출간 시점에 맞춰 사상 최초로 세계기록 보유자를 직접 만나 이들의 특별한 재능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에어비앤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기록 보유자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트립은 기네스 세계기록 보유자들의 뜨거운 열정, 장인 정신, 탁월한 기술을 직접 볼 수 있고 액티비티와 워크숍을 통해 호기심도 충족시킬 수 있다.


'기네스 세계기록 2020'에 등재되어 에어비앤비 트립 호스트로 활동할 기네스 세계기록 보유자를 소개한다.


피트먼 부부와 함께하는 격파 체험 (영국 켄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어비앤비


1분 동안 함께 한 손으로 500장 이상의 송판을 격파해 기네스 세계기록 보유자로 당당하게 이름을 올린 리사 피트먼(230장)와 크리스 피트먼(315장) 부부가 강렬한 '격파'의 세계를 소개한다.


피트먼 부부가 진행하는 에어비앤비 트립에 참여하는 게스트는 석판, 목판, 벽돌을 맨손으로 격파하는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창고 제작자 만나보기 (영국 글로스터셔)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어비앤비


세상에서 가장 빠른 정원 창고(시속 80.67마일/128km)를 제작한 케빈 닉스는 자신이 진행하는 에어비앤비 트립에서 기네스 세계기록 2020에 등재된 신기록에 도전해 게스트에게 기록을 깨는 장면을 직접 목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달인과 함께하는 훌라후프 체험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어비앤비


5.2m(17피트 0.25인치)에 달하는 티타늄 훌라후프를 돌려 기네스 세계기록에 이름을 올린 게티 케하요바는 에어비앤비 트립에서 자신만의 훌라후프 돌리기 팁과 요령을 공유한다.


달인과 함께하는 훌라후프 체험이 끝나면 17피트가 넘는 훌라후프를 직접 살펴보고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서커스 공연자와 함께하는 곡예 체험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


발로 쏜 화살이 날아간 최장 거리(12.31m)로 기네스 세계기록을 보유한 브리트니 월시는 트립에서 자신의 현란한 발재주를 선보인 후, 게스트에게 서커스 곡예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카이다이빙 하는 마술사가 알려주는 마술의 비밀 (영국 런던)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어비앤비


스카이다이빙 중 시연한 최다 마술(11개) 기네스 세계기록 보유자이자 마술사인 마틴 리스는 이미 유명 인사가 되어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번 출연했다.


2시간 동안 직접 진행하는 에어비앤비 트립에서는 다양한 재능을 아낌없이 선보인다.


폭넓은 층의 게스트를 위해 기획된 '신기록 보유자 컬렉션'은 '기네스 세계기록 2020'에 등재된 신기록 보유자가 진행하는 트립 외에도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한편, '신기록 보유자 컬렉션'은 에어비앤비 트립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기네스 세계기록 2020(판매가 £20)'은 지난 5일 공식 출간돼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