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측 "구혜선 고소할 것"

인사이트Instagram 'ohvely22'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안재현과 염문설에 휩싸인 배우 오연서가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4일 오연서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안재현과 관련된 일련의 추측과 구혜선의 주장은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드라마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고 동료로서 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재현이 한 여배우와 염문설이 나서 이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폭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kookoo900'


이에 일각에서는 현재 안재현이 촬영 중인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오연서와 바람이 난 게 아니냐는 추측을 쏟아냈다.


이후로도 각종 SNS를 통해 오연서의 이름이 계속해서 언급되자,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당사는 이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씨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입니다"라고 운을 뗐다.


인사이트Instagram 'aagbanjh'


이어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서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강력 대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소속사는 오연서는 수많은 스태프들의 노력이 담긴 드라마를 위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왔다고 토로했다.


글 말미에 소속사는 더 이상은 지켜볼 수만 없는 상황에 참담함을 느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거듭 강조했다.


다음은 오연서 소속사 측이 밝힌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오연서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이하 당사)입니다.


금일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게시물과 관련해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입니다.


당사는 이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씨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이와 관련 지어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서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강력 대응할 것을 밝힙니다.


당사 소속 배우인 오연서는 수많은 스태프들의 노력이 담긴 드라마를 위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는 상황에 참담함을 느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