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기' 커플 울컥하게 만드는 악동뮤지션 신곡 '시간을 갖자' 최초 공개

인사이트YouTube 'CoffeeForYou'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믿고 듣는 밴드' 악동뮤지션이 신곡을 시원하게 스포했다.


지난달 31일 난지 한강공원에서는 'Someday Festival 2019'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악동뮤지션, 에릭남, 하성운 등 국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뮤지션들이 대거 참석했다.


모두가 귓가를 울리는 음악을 선보였으나 그중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은 건 악동뮤지션이었다.


인사이트YouTube 'CoffeeForYou'


오랜만에 뭉친 이찬혁, 이수현 남매는 히트곡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다이너소어' 등을 선보이며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분위기가 한껏 무르익자 두 사람은 곧 발매할 새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시간을 갖자'를 공개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매력적인 기타 선율에 맞춰 먼저 이수현이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시간을 갖자'의 포문을 열었다.


한 소절이 끝나자 이찬혁도 특유의 힘찬 보이스를 뽐내며 이수현과 함께 노래를 불러나갔다.


인사이트YouTube 'CoffeeForYou'


절로 리듬을 타게 만드는 반주 속에서 이수현과 이찬혁은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줘 한강공원 일대를 감미롭게 만들었다.


한 번 듣는 순간 무한 재생하게 된다는 악동뮤지션의 신곡을 아래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이찬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이 선선해지고 있어요. 아주 조금만 더 기다려줘요"라고 밝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인사이트YouTube 'CoffeeForYou'


YouTube 'CoffeeForYou'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