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동안 눈뜨고 버티기만 해도 상금 '천만원' 주는 '잠 안 자기 대회' 열린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불면증에 시달려서 매일 밤, 잠 못 이루는 친구가 있다면 이 대회 참가를 추천해보자.


잠 안 자고 버틴 최후 1인에게 숙면지원금 1천만 원을 지급하는 이색 '잠 안 자기 대회'가 서울에서 열린다.


19일 미디어 커머스 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오는 8월 3일부터 4일까지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에서 '잠 안 자기 대회'를 24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대회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디럽' 팬들을 위해 마련했다.


인사이트블랭크코퍼레이션


대회에서는 리뉴얼한 마약베개와 매트리스 등 숙면 제품 2종을 이색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날 바디럽 측은 24시간 동안 브랜드 제품 체험, 레크리에이션과 건강식 제공, 명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숙면을 유도할 예정이다.


모든 노력에도 잠들지 못한 최후 1인에게는 숙면지원금 1,000만 원이 주어진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바디럽 숙면 제품 세트가 증정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참가자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바디럽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나만의 ASMR 영상' SNS 게재 미션과 사연 접수를 통해 최종 100명을 추첨 선발한다.


이번 '잠 안 자기 대회'는 9월 초 유튜브 영상으로도 담길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어떤 방법으로도 숙면을 취하기 어려웠던 불면증 환자라면, '잠 안 자기 대회'에서 1등 상금을 노려보는 것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