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수 '100만' 돌파해 '골드 버튼' 받게 된 악뮤 이수현

인사이트YouTube 'Mochipeach'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가수 악동뮤지션의 수현이 유튜버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해 '골드 버튼'을 받게 됐다. 


지난 16일 악동뮤지션의 수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Mochipeach'의 구독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 


17일 기준 'Mochipeach'의 구독자 수는 총 100만 2,254명으로 유튜브는 100만 구독자를 돌파한 유튜버에게 '골드 버튼'을 제공하고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TN


구독자가 100만을 넘어선 이날 수현은 "호오오오오엥!! 아니 아니 세상에!! 100만이라니!!!! 100만 복떵이분들 정말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감사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앞으로도 쭉 여러분의 해피바이러스 모찌피치가 될게요!!! 알라뷰"라며 앞으로의 왕성한 활동도 약속했다. 


이에 누리꾼들도 "흐에엥 제가 더 고마워요!", "축하드려요. 언제나 응원하고 있어요", "우리 앞으로도 행복하자"라며 수현을 응원했다. 


인사이트YouTube 'Mochipeach'


한편 수현은 지난 2017년 5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후 음악 작업은 물론 뷰티, Vlog 등 다양한 영상을 게재해왔다. 


그는 TV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일상과 옆집 동생 같은 모습을 공개해 많은 팬의 사랑을 받았다. 


현재 100만 구독자를 돌파한 수현의 유튜브 채널 'Mochipeach'의 조회 수는 3,416만 7,382회에 이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