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 페이커 실물 영접하고 너무 좋아 어쩔 줄 모르는 '성덕' 백현

인사이트YouTube '백현 Baekhyun'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아이돌 대표 '게임 덕후' 백현이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만났다.


지난 23일 엑소 백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백현이의 브이로그 (카이/페이커님/SKT5G/갑분브이알/졌지만행복/갑분끝)"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달 3일 SKT 5G 출시 행사에 참석한 백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행사 대기석에 앉아 대본을 숙지하고 있던 그의 옆자리에 예상치 못한 인물이 착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백현 Baekhyun'


그 주인공은 바로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최강자 페이커였다.


평소 제일 좋아한다고 밝힌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만난 백현은 어쩔 줄 몰라 하며 수줍어했다.


어색한 대화를 이어가던 페이커는 백현에게 "VR 게임해보셨냐"라고 물었고 백현은 "어차피 질 건데요 뭐"라며 연신 부끄러운 반응을 보였다.


우상의 실물을 영접해(?) 너무나 떨렸던 백현은 영상 자막을 이용해 당시의 심정을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백현 Baekhyun'


그는 "하나도 안 어색했다. 페이커 선수 번호를 물어보고 사적으로 게임해보고 싶었는데 할 수 없었다. 끙끙 앓는 수밖에..."라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백현은 페이커에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입니다"면서 "이거 유튜브에 올라갈 예정인데 괜찮으세요?"라고 물으며 대화를 끝마쳤다.


그렇게 수줍은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이후 VR 게임 대결을 펼치며 한층 가까워진 사이를 자랑했다.


이를 접한 팬들은 "백현이 드디어 페이커 만났구나", "엄청 좋은데 티 못내는 거 봐. 귀엽다", "이제 게임 더 많이 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롤의 황제' 페이커를 만나 다소곳해진 귀여운 백현의 모습을 아래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백현 Baekhyun'


YouTube '백현 Baek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