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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디스플레이 커브드 모니터, B2B 시장 정조준…"1,000만개 판매 도전"

27일 삼성디스플레이는 올해 북미와 B2B 시장에 커브드 모니터 패널을 본격 공급하며 지난해 대비 30% 늘어난 연간 1,000만 개 판매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성디스플레이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삼성디스플레이의 커브드 모니터가 B2B 시장을 정조준한다.


27일 삼성디스플레이는 올해 북미와 B2B 시장에 커브드 모니터 패널을 본격 공급하며 지난해 대비 30% 늘어난 연간 1,000만 개 판매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2014년 세계 최초로 커브드 모니터 패널을 출시했으며 현재 23.6형에서 49형까지 총 10종의 커브드 모니터 패널을 중국, 대만, 일본 등에 공급하고 있다.


커브드 모니터는 고유의 높은 몰입감, 임장감, 시야각, 화면비 등의 강점을 바탕으로 23형 이상 중대형 프리미엄 모니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해 7백만 개의 커브드 모니터 패널을 판매했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커브드 모니터를 개발해 지난 5년간 정체된 모니터 시장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키워왔다"며 "올해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사무 공간에서 커브드 모니터를 경험할 수 있도록 B2B 시장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삼성디스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