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가 '돈가스 가루 털기' 춤추자 '골목식당' 돈가스집 사장님이 보인 반응

인사이트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래퍼 스윙스가 '골목식당' 돈가스 맛집을 찾았다.


10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측은 스윙스의 돈가스집 방문기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스윙스는 백종원이 극찬한 돈가스를 맛보기 위해 홍은동 포방터시장에 입성했다.


스윙스는 신이 난 듯 "안녕하세요. 내 이름은 스윙스입니다. 근데 다른 이름 있어요. '돈가스'라고. 공식적으로 이름 바꿀까 생각 중이기도 하고요"라고 말했다.


인사이트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그는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보러, 직접 혀로 확인하기 위해 서 있다"며 기다리는 사람들 틈에서 줄을 선 채 기다렸다.


기다린 끝에 사장님이 스윙스의 번호를 불렀고, 드디어 입장하게 된 스윙스는 신이 난 듯 밝은 표정을 지었다.


스윙스는 매장 내 가득한 음식 냄새를 맡더니 "돈가스 가루 냄새가 장난 아니에요"라고 기뻐했다.


인사이트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어 그는 "가루 털기 춤 한 번…. 돈가스 가루 털기 알아요? 내가 유행시킨 거"라며 대뜸 춤을 추기 시작했다.


그 모습을 본 사장님은 깜짝 놀라 눈이 커졌다. 표정이 잔뜩 굳은 채 멍하니 스윙스를 바라보던 사장님은 잠시 후 조심스럽게 다가가 "주문 좀 받을까요?"라고 물었다.


스윙스는 치즈카츠와 등심카츠를 주문했다. 과연 '돈가스 마니아'로 알려진 스윙스는 돈가스에 어떤 평을 남기게 될까. 이어지는 이야기는 오는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Naver TV '백종원의 골목식당'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