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디바 정수라, 데뷔 35주년 기념 음반 발매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뮤직컴퍼니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국민디바 정수라가 데뷔 35주년을 맞이하여 특별 기념 앨범을 선보인다.


오는 30일 정수라는 기념 앨범 발매와 동시에 기념 공연까지 함께 진행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한층 모으고 있다.


국민디바 정수라는 1983년 데뷔하여 '아! 대한민국', '환희', '난 너에게' 등의 히트곡으로 가요계에 열풍을 일으키며 1984년 데뷔 2년 만에 KBS 가요대상을 수상했던 자타공인 국민가수이다.


정수라의 이번 앨범은 데뷔 35주년 기념 공연 "Beautiful Day" 의 공연 날짜에 맞춰 공개할 예정이다. 새롭게 발표하는 신곡 두 곡과 데뷔 이후 팬들로부터 사랑 받았던 곡을 새롭게 편곡하였으며, 최근 몇 년 간 발표했던 싱글 앨범을 리마스터링하여 수록하였고 2CD로 구성하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뮤직컴퍼니


국민가수 정수라, 오는 30일 '35Th Anniversary Edition' 신보 발매


또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Up Go Up Go'는 작곡팀 씨유미스터와 작사가 이건우씨의 곡으로 신나는 EDM 라틴 댄스 곡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잇는 Hook이 특징이다.


팬들과 같이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록 멜로디와 가사에 포커스를 맞췄으며 16비트 라틴 리듬으로 줌바댄스를 즐길 수 있고 국민 코러스 김현아와 소울맨이 참여해 멜로디를 풍성하고 신나게 해준다.


수록곡 중 두번째 곡인 '어린 시절 나를 만났다'는 제목 부터 노래를 듣기 전부터 아련한 느낌과 서정적인 느낌을 주는 곡이다.


작곡가 오주연, 작사가 오주은과 함께 국민디바 정수라가 가장 오랜 시간 공을 드린 곡이며 정수라의 아련함과 청량한 울림이 담겨 있는 곡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뮤직컴퍼니


또 이번 앨범 수록 곡에는 데뷔 곡인 '바람이었나'와 '아버지의 의자', '지나가면', '환희', '아! 대한민국' 등의 수많은 히트곡이 수록돼있다.


이에 국민디바 정수라는 "데뷔 35주년을 맞이하면서 30일 하얏트 그랜드볼룸 홀에서 공연과 함께 팬들에게 들려줄 것이다" 


또 "10년만의 공연, 15년만에 정규음반이라 더욱더 준비를 많이 했고 너무 설레 인다"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정수라는 11월 30일부터 12월 1일 양일간 펼쳐지는 35주년 기념 공연 'Beautiful Day'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공연과 함께 동시에 발매되는 35주년 기념 앨범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여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