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LSI, ICT 관련 사업 협력 위해 KT∙KT에스테이트와 손 잡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오롱LSI


코오롱LSI, KT∙KT에스테이트와 MOU 체결했다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지난 12일 레저 및 부동산 종합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LSI가 서울시 강남구 KT선릉타워에서 KT, KT에스테이트와 ICT 기반 에너지·빌딩 자산관리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코오롱LSI는 정보통신기업 KT와 종합부동산 회사 KT에스테이트와 협력해 부동산 자산관리 사업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부동산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광명 코오롱LSI AM사업본부 부사장, 정윤식 KT 기업고객본부 본부장, 조범진 KT에스테이트 자산사업본부 본부장 등 각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코오롱LSI는 이번 협약에 따라 KT 및 KT에스테이트와 자산관리 전문 역량 및 노하우를 공유하고 KT와 KT에스테이트가 보유한 최신 정보통신기술(ICT)을 자사 부동산 운영관리 사업에 적극 도입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오롱LSI


스마트 에너지·빌딩 사업 협력, ICT 기반 관리 사업 확대한다


3사는 구체적으로 스마트 에너지 사업 협력, 스마트 빌딩 사업 협력, ICT 기반 자산관리 및 시설관리 사업 확대를 추진한다.


또한 5G, IoT, AI, 차세대 미디어 등 ICT 신기술을 통한 고객 경험 관리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기술 교류를 진행한다. 


김광명 코오롱LSI AM사업본부 부사장은 "고객에게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LSI는 코오롱그룹의 레저 및 부동산 종합서비스 자회사로 호텔 운영, 부동산 개발·운영 컨설팅 및 자산관리 등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