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국군의 날' 70주년 맞아 국군 장병에 선물세트 1만 상자 후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리온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초코파이, 포카칩, 고래밥 등으로 유명한 제과 기업 오리온이 국군 장병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달했다. 


13일 오리온그룹은 제70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장병에게 오리온 제품을 담은 총 1억 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 상자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오리온은 국방부에서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장을 만나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국군장병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이번 선물세트는 '초코파이情'을 비롯해 '포카칩', '태양의 맛 썬', '고래밥', '닥터유 에너지바' 등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리온


오리온은 국군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오리온은 지난해 제69주년 국군의 날에도 국군장병에게 총 1억 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 상자와 초대형 초코파이를 기념행사 축하 케이크로 제공한 바 있다.


지난 5월에는 국방부와 맺은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국군 신병 교육대 훈련병들에게 국군을 응원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 초코파이 11만 세트를 후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리온


지난해에는 아랍에미리트(UAE)에 주둔 중인 아크부대 파병 장병들에게도 오리온 제품을 후원했다. 


전역 장병 취업도 지속적으로 지원해왔으며, 지난 2015년에는 국방전직교육원으로부터 '전역간부 취업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국가 안보를 위해 힘쓰는 국군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훈련병부터 전역 장병에 이르기까지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후원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