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00원'만 내면 마마무·트와이스·워너원 다 볼 수 있는 역대급 콘서트 열린다

인사이트Facebook 'JYPETWICE'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내 '최애' 아이돌이 총출동하는데 단돈 9,900원이라고?!"


유명 아이돌 그룹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9일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코리아뮤직페스티벌) 측은 오후 8시부터 본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일과 2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이번 코리안뮤직페스티벌은 총 56개 팀이 출연할 예정이다.


인사이트Twitter 'WannaOne_twt'


첫날에는 워너원과 트와이스, 마마무, 아이콘, 오마이걸, SF9, 라붐 등 28개 팀이 출연한다.


코리아뮤직페스티벌 둘째 날에는 샤이니와 에이핑크, 비투비, 모모랜드, AOA, EXID, 청하 등 28개 팀이 출연해 양일간 총 300여 명이 넘는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미게 된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은 코리안뮤직페스티벌은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아이돌이 교감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유명 아이돌 그룹들이 모두 출연하는 코리안뮤직페스티벌의 티켓 가격은 그라운드석 29,900원, 스탠드석 9,9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형성돼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케이스타


티켓 예매는 케이스타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케이스타 결제 플랫폼인 스타 페이를 통해 '스타(STAR)'로 결제 가능하다.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유의사항은 케이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오는 8월 1일과 2일, 자신의 '최애' 아이돌과 함께 덥고 습한 여름 날씨를 한 번에 날려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Facebook 'RBW.MAMAMOO'


인사이트Facebook 'shine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