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6일(금)

ROAD FC, '2018 아시아 MMA 어워즈' 8개 부문 후보 올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로드미디어


ROAD FC(로드FC)가 '2018 아시아 MMA 어워즈'의 8개 부문에 후보에 오르며 화제로 떠올랐다.


'2018 아시아 MMA 어워즈'는 아시아 유력 격투기 전문매체 '파이트네이션'이 마련한 시상식으로 지난달 총 17개 부문의 후보를 발표한 바 있다. 

 

ROAD FC는 '올해의 대회사'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고 '올해의 링걸' 부문에 로드걸 임지우가 이름을 올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로드미디어


또 '올해의 여성 파이터' 부문에 ROAD 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 '올해의 남성 파이터' 부문에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 결승에 진출한 만수르 바르나위가 후보에 올랐다.


이와 함께 '올해의 매치' 부문에 XIAOMI ROAD FC 039에서 치러진 '타격왕' 문제훈과 '링스X아웃사이더 챔피언' 아사쿠라 카이의 경기가, 신인상 '올해의 루키' 부문에 '무서운 신인' 황인수가 이름을 올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로드미디어


'2018 아시아 MMA 어워즈'는 현재 온라인 투표가 진행되고 있으며 파이트네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ROAD FC는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TO A-SOL'을 4강전까지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