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에 '방콕'하면서 보기 좋은 7월 신상 드라마 8

인사이트(좌) 판타지오, (우)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역대급 라인업의 드라마들이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유명 작가부터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 이미 큰 흥행을 거둔 웹툰 원작을 기반으로 하는 드라마까지, 재미있는 드라마가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이 소식에 드라마 덕후들은 친구들과 벌써부터 연락 두절이 되고 있다.


드라마 덕후들이 해당 드라마를 실시간으로 챙겨보기 위해 색다른 휴양지보다 '방콕'을 선택한 것이다.


올여름 더위에 지친 우리에게 휴가보다 더 큰 재미를 선사해줄 7월 신상 드라마들을 소개한다.


1.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원작 캐릭터와 싱크로율 높은 배우 차은우, 임수향 등을 캐스팅하며 수차례 화제를 모았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긴 외모로 놀림당한 여자 주인공 '미래'가 성형 후 대학에 입학하면서 겪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그린다.


과연 예쁘게 성형한 미래의 앞날은 마냥 밝기만 할까?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오는 20일 방영된다.


2. 식샤를 합시다 3: 비긴즈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식샤를 합시다 3: 비긴즈'


tvN '식샤를 합시다' 시즌 3 제작 소식에 많은 이들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 3'는 슬럼프에 빠지게 된 남자 주인공 구대영이 과거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내용을 그린다.


앞 시즌 모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하이라이트'의 멤버 윤두준의 먹방이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당 드라마는 오는 16일 첫방송된다.


3. 라이프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라이프'


tvN '비밀의 숲'으로 인기 작가가 된 이수연의 차기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tvN '라이프'는 배우 조승우, 이동욱 등 '연기 신'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라이프'는 돈과 인간애의 사이에 선 병원 관계자들이 권력 다툼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tvN '도깨비'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오는 이동욱과 믿고 보는 배우 조승우가 극 중에서 갈등을 빚는 역을 맡았다.


'라이프'는 오는 23일 방영될 예정이다.


4.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본팩토리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주목받는 신예 배우 양세종과 신혜선의 만남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해당 드라마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여자 주인공과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남자 주인공의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이야기를 담는다.


데뷔이래 첫 로맨스 코미디 장르를 하게 된 양세종이 '로코 남신'으로 우뚝 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오는 23일 방영을 앞두고 있다.


5. 미스터 선샤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미스터 선샤인'


tvN '미스터 선샤인은' KBS2 '태양의 후예', tvN '도깨비' 등 쓰기만 하면 대박을 터뜨리는 인기 작가 김은숙의 신작이다.


모든 배우들이 출연하고 싶어 하는 김은숙의 이번 신작에는 배우 이병헌, 김태리, 변요한, 유연석 등이 출연한다.


'미스터 선샤인'은 조국으로부터 버림받은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조선에 돌아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김은숙 작가의 신작 '미스터 선샤인'은 오는 7일 방영한다.


6. 당신의 하우스 헬퍼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하우스 헬퍼'


KBS2 '당신의 하우스 헬퍼'는 여성 독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하석진과 우주소녀 보나의 만남으로 비주얼 커플 탄생을 알렸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해당 드라마는 지난 4일 첫 방송됐다.


7. 시간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TV '시간'


오는 7월 중 방영 예정인 MBC '시간'은 신인 배우 김정현과 아이돌 그룹 서현이 주연을 맡는다.


이 드라마는 결정적인 매 순간 저마다 다른 선택을 해 지나간 시간 속에서 엮이는 네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8. 사생결단 로맨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사생결단 로맨스'


유쾌함을 선사해줄 로맨스 코미디 MBC '사생결단 로맨스'는 배우 이시영, 지현우가 출연한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가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를 연구 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웃긴 이야기를 그린다.


이 드라마는 오는 23일 방영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