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아프리카TV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BJ 캐스터안과 소대수캐스터가 11일 ‘KBS N 월요일엔 톱랭킹’에 출연한다.
11일 아프리카TV는 오늘(1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하는 KBS N '월요일엔 톱랭킹'에 아프리카TV 야구 전문 BJ '캐스터안 안준모와 ‘소대수캐스터’ 소대수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BJ 캐스터안과 소대수캐스터는 현재 아프리카TV 내에서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 편파 중계를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스포츠 BJ다.
특히 캐스터안은 10년간 LG 전속 중계 아나운서로 활약했을 정도로 LG 트윈스에 대한 애정과 정보력이 남다르다.
아프리카TV
KBS N 월요일엔 톱랭킹은 야구 해설자 대니얼 김과 김보경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프로야구 랭킹쇼로,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신랄한 승리 예측, 돌발 톱랭킹 퀴즈 등 신선한 구성과 시청자 참여로 진행될 예정이다.
BJ 캐스터안과 소대수캐스터의 출연은 뉴미디어 프로그램 제작에 노하우가 있는 아프리카TV와 프로야구 매거진 프로그램 제작 등에 있어서 많은 노하우와 장점을 KBS N이 합의하여 성사되었다.
BJ 캐스터안과 소대수캐스터가 출연하는 KBS N '월요일엔 톱랭킹’ 방송은 오늘(1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아프리카TV BJ 캐스터안 방송국 및 BJ소대수캐스터 방송국에서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