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M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방탄소년단 맏형 진이 1위 축하해주는 후배 가수들에게 90도 배꼽 인사를 날렸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M2'에는 신곡 '페이크 러브(Fake Love)'로 인기 몰이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1위 앵콜 직캠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트로피를 들어 올린 방탄소년단은 사랑하는 팬들 아미와 회사 식구들, 가족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수많은 후배 가수가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을 축하하며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이후 1위 곡 '페이크 러브'가 앵콜송으로 흘러나왔다.
Youtube 'M2'
이때 팬들과 소통을 하던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스테이지 밖으로 나가는 후배들과 인사를 나눴다.
한명 한명 고개를 숙여 후배들과 축하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맏형 진은 두 손을 팔에 붙인 후 90도 인사를 선보였다. 깍듯하게 고개를 숙이는 진의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후배들이 모두 들어가고 진은 주먹을 불끈 하늘로 올리며 1위의 기쁨을 만끽했다.
또한 직접 현장에 찾아온 팬들을 향해 애교 넘치는 면모도 뽐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Youtube 'M2'
후배들과 팬들을 챙기는 진을 본 팬들은 "역시 맏형", "진 멋있다", "이래서 내가 좋아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페이크 러브' 공식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3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단독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조우한다.
이후 8월 25일과 26일에는 서울 송파구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세계 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
빅하트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