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황비 기자 = 항상 수더분한 스타일을 고집하던 기안84가 산뜻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시도했다.
8일 MBC 예능연구소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나 혼자 산다' 출연진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와 무지개 회원인 전현무, 한혜진, 이시언, 박나래, 기안84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Facebook 'MBC 나 혼자 산다'
사진 속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몰라보게 바뀐 기안84의 헤어스타일이다.
기안84는 평소 '태어나서 사는 사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무심하고 수더분한 스타일을 고수해왔다.
특히 머리카락을 직접 자르는 투박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적도 있다.
그런데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 짧고 깔끔하게, 그리고 밝은색으로 염색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
평소의 기안84라면 절대 상상하지 못할 모습이다. 180도로 바뀐 그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누리꾼들은 "헐…기안 아닌 줄 알았음", "대박! 잘생겨 보인다"며 그의 변신을 환영하면서도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해하는 반응을 보였다.
'댄디보이'로 변신한 기안84의 모습은 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