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강경준·장신영 부부가 결혼식장에서 눈물을 흘리며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지난 7일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제작진은 오는 11일 방송되는 강경준·장신영 부부의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강경준과 장신영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출중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그들은 결혼식장에서 혼인서약서를 함께 읽어 내려가며 동시에 눈시울을 붉혔다.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감정이 북받친 두 사람은 눈물로 인해 잠시 말을 멈추었다.
계속 흐르는 눈물에 말을 잇지 못하는 장신영 대신 강경준은 "서로를 아끼고 누구 하나 소원해지지 않는 저희 셋이 되겠다고 맹세하겠습니다"라며 말을 끝마쳤다.
어려움 속에서 결혼에 성공한 강경준·장신영 부부는 지난 세월이 떠오르기라도 했는지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이들은 2013년 JTBC '가시꽃'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스타 커플이다.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이들은 부모의 결혼 반대 속에 힘든 연애를 이어갔다.
슬하에 아들 한 명이 있는 장신영과 총각 강경준의 연애를 보는 일부 누리꾼의 시선도 곱지 않았다.
이들은 이전에 '동상이몽 2'에 예비부부로 함께 출연하여 프러포즈와 양가 부모에게 결혼 승낙을 받는 과정을 보여줬다.
5년이란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이들의 사랑을 결국 부모가 인정하며 결혼을 승낙해줬다.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이들은 본격적인 결혼 준비를 위해 잠시 하차했던 '동상이몽 2'에 복귀해 연애가 아닌 결혼생활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함께 살게 된 장신영의 아들과 한 가족이 되는 모습도 그릴 예정이다.
오는 11일 '동상이몽 2' 방송에는 지난 5월 결혼한 강경준과 장신영의 결혼식 현장 비하인드부터 본식까지 공개된다.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