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강호동보다 많이 먹는데도 4개월만에 '32kg' 폭풍 감량한 남자 연예인

인사이트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 


[인사이트] 황비 기자 = 가수 강남이 강호동보다 많이 먹는 '대식가'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난 7일 방송된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에서는 '긍정 에너지 절친 특집'으로 이국주와 강남이 출연했다.


이날 이수근은 "강남이 먹는 양이 보통이 아니다. 푸드 파이터같은 느낌이다"라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인사이트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


이에 강남은 "제가 강호동 형보다 많이 먹어요"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형이랑 밥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다 먹었다는 형을 먼저 보내고 나는 남아서 더 먹었다"며 대식가의 면모를 자랑했다.


이어 "생각보다 고무줄 몸무게라 체중 관리가 힘들다"며 "과거 90kg을 기록한 적도 있었는데 굶고 운동하면서 4개월 만에 32kg을 감량했다"고 다이어트 경험담을 밝혔다.


인사이트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


이를 지켜보던 MC 이소라는 "지금 강남 모습을 보면 전혀 믿을 수가 없다"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이에 홍석천은 "아니다. 강남이 의외로 허벅지와 엉덩이가 성나 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홍석천의 깜짝(?) 발언에 서장훈은 "혹시나 그런 얘기를 할 때는 이수근이나 내가 하겠다. 그런 얘기는 안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남은 "평소 야마카시(파쿠르 : 도심에서 특별한 장비 없이 건물을 기어오르거나 건물 사이를 뛰어다니는 스포츠)를 즐긴다"며 자신의 취미를 공개하기도 했다.


Naver TV '카트쇼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