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비긴어게인2'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가수 박정현이 목소리만으로 외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5일 JTBC '비긴어게인2' 제작진은 박정현, 하림, 헨리, 수현 등의 자칭 '어벤져스' 팀이 두 번째 버스킹을 펼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포르투갈 리스본의 '바이샤시아두' 지하철 역 앞에서 박정현이 아델의 명곡 '썸 원 라이크 유(Someone Like You)'를 부르는 장면이 담겨있다.
JTBC '비긴어게인2'
폭발적인 가창력을 접한 관객들은 박정현에게 사로잡힌 듯 눈을 떼지 못했다.
관객 중 한 명은 음악에 심취한 나머지 자연스럽게 노래를 따라부르기까지 하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다.
박정현은 자신의 가창력만으로 분주히 지나가던 시민들이 한곳에 멈춰 일상을 '콘서트장'으로 바꾸는 기적을 선보였다.
황홀한 음색에 넋을 잃고 박정현을 바라보거나 동영상 촬영에 열중하는 관객들도 종종 발견됐다.
JTBC '비긴어게인2'
박정현의 노래는 오로지 음악만으로 전 세계인이 하나가 될 수 있다는 또 다른 기록이 되었다.
예고편에는 박정현 외에도 악동뮤지션의 수현과 헨리 등 다른 멤버들과 함께 꾸민 흥겨운 무대도 함께 예고돼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박정현의 폭발하는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JTBC '비긴어게인2'는 1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JTBC '비긴어게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