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Instagram 'hellopapa11' / (우) 네이버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드라마로 탄생하는 인기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주인공으로 배우 임수향이 캐스팅됐다.
28일 JTBC 측은 오는 7월 방송될 JTBC 새 드라마 '내 ID는 강남미인!' 속 여자 주인공 미래 역에 임수향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동명의 웹툰이 원작인 '내 ID는 강남미인!'은 외모 콤플렉스가 심한 한 여성이 성형 이후 달라진 자신과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임수향은 극 중에서 매사에 소심하고 남의 눈치를 보지만 할 말은 해야하는 '미래' 역을 맡는다.
네이버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학창시절 못생긴 외모 탓에 학교 친구들로부터 모진 말들을 들어야 했던 '미래'는 대학교에 들어가기 전 성형수술을 한다.
갖가지 성형수술 끝에 '강남미인'으로 다시 태어난 미래는 아픈 과거 기억을 잊고 대학교에 들어간다.
그동안 들어본 적 없던 '예쁘다'라는 소리를 들은 미래는 행복한 하루를 보내지만 한심하다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경석을 만난다.
타고나길 잘생기게 태어난 경석의 돌직구에 미래는 상처를 입지만 그의 깊은 뜻을 알고 점차 마음을 연다.
(좌) Instagram 'hellopapa11' / (우) 네이버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현대 사회 문제로 떠오른 외모지상주의라는 주제를 로맨스로 가볍지만 때로는 묵직하게 풀어낸 '내 ID는 강남미인!'.
특히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주인공 미래 역할을 맡을 가상 캐스팅 1순위로 꼽힌 임수향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와 관련, 제작진 측은 "가상 캐스팅에서도 1위에 올랐던 원작과 싱크로율이 뛰어난 배우들의 캐스팅이 확정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내 ID는 강남미인!'은 '스케치' 후속으로 오는 7월 JTBC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특히 회색아기고양이라고 불리는 남자주인공 경석 역에는 아스트로 멤버인 '얼굴천재' 차은우가 낙점됐다.
좌) Instagram 'hellopapa11' / (우) 네이버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