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안정환 욕했다가 실제로 만나자 좋아죽는 감스트

인사이트YouTube '감스트GAMST'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아프리카 TV 인기 BJ 감스트가 한국축구 레전드이자 새로운 예능 강자로 떠오른 안정환을 만났다.


최근 감스트는 MBC 홍보대사 겸 디지털 해설을 맡아 누리꾼들의 놀라움을 샀다.


이에 MBC 축구 해설로 활약중인 안정환과 연이 닿은 감스트는 그를 자신의 방송에 초대했다.


인사이트YouTube '감스트GAMST'


첫 등장부터 감스트는 독보적인 얼굴 크기로 안정환을 압도했다.


여전히 잘생긴 '꽃 미모'를 내세우며 등장한 안정환은 "주위에 감스트를 물어봤는데 엄청 대단한 사람이었다"라며 그를 칭찬했다.


이에 질세라 감스트는 "안정환이 사이다 해설로 유명하다"며 칭찬을 받은 만큼 돌려줬다.


하지만 이를 들은 안정환은 "본인은 콜라를 더 좋아한다"고 말해 한껏 흥분된 방송 분위기를 침착하게 다운시켜 놓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감스트GAMST'


화기애애하던 이 날의 만남과는 달리 그들의 첫 만남은 이렇게 유쾌하지 않았다.


첫만남 당시 감스트는 안정환에게 "너무 팬이었다"며 게임에서도 안정환 선수를 사용했을 정도로 좋아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실제 감스트는 "안정환이 XX랄을 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하는 등 게임 속 안정환에게 입에 담지도 못할(?) 욕을 했던 전과가 있었다.


인사이트넥슨 '피파 온라인3'


한편 '피파 온라인3' 게임 속 안정환은 '부들부들한 체감'과 '감아차기'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오늘(17일) 나오는 '피파온라인4'에도 안정환의 캐릭터가 등장할지 이용자들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YouTube '감스트GAMS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