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아이돌 레드벨벳 아이린 영접한 '전역 군인'의 현실 반응

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JTBC '한끼줍쇼'에 걸그룹 레드벨벳이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16일 JTBC '한끼줍쇼'에는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와 김진우가 밥 동무로 출연해 한 끼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끼줍쇼' 게스트 최초 2회 실패라는 기록을 세우며 편의점으로 발길을 향한 송민호, 강호동 앞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들이 깜짝 등장했다.


지나가다 둘을 보고 차를 멈춰세웠다는 레드벨벳은 축 처진 송민호와 강호동의 기운을 한층 끌어올리는 비타민 역할을 했다.


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레드벨벳의 활약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이경규와 김진우가 한끼를 대접해 준 집에 이제 막 전역한지 2일 된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강호동은 둘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


강호동은 갓 전역한 김영우 군에게 "대한민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이 누구냐?"는 질문을 던졌고, 그는 1초의 망설임 없이 "레드벨벳, 아이린이요"라며 열렬한 팬심을 드러냈다.


아이린을 비롯한 레드벨벳 멤버들은 그의 대답에 화색을 띠며 기쁨을 표현했다.


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강호동은 제대한 아들에게 전역 선물로 휴대전화를 아이린에게 건넸다.


전화를 건네받은 아이린은 반갑게 인사를 보냈고, 김영우 군은 돌고래 초음파에 가까운 함성으로 화답했다.


김영우 군은 말을 제대로 잇지 못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심장까지 부여잡으며 떨리는 마음을 표현해 출연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영상통화 이후 강호동은 걸그룹 레드벨벳의 의리에 감사함을 표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Naver TV '한끼줍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