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데이트 신청' 받은 남자의 리얼 표정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시그널하우스 짝사랑남 김도균이 짝사랑하는 임현주에게 데이트를 신청 받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16일일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진 측은 김도균과 임현주의 데이트 장면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예고편에서 임현주는 정성스레 "나랑 데이트 할래요?"라고 적은 카드를 시집과 함께 김도균에게 전하며 데이트를 신청했다.


임현주에게 카드와 시집을 받고 김도균은 광대가 승천해 세상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앞서 자신이 아무리 좋아해도 상대방이 자신에게 관심없다면 조건은 소용없다며 먹먹한 표정으로 짝사랑의 아픔을 털어놔 시청자를 눈물짓게 했던 김도균.


그러던 그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데이트를 신청받자 표정이 180도 변했다.


김도균은 래서팬더를 보고 임현주에게 다정히 간식을 먹여주는 등 임현주와 동물원 데이트를 즐기며 웃음을 그치지 못했다.


데이트 장면에서 "오늘 내 생일이네"라는 그의 목소리가 흘러나와 김도균이 그날 얼마나 행복했는지 짐작하게 한다.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그러나 김도균의 짝사랑은 순탄치만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어진 장면에서 임현주가 자신을 말려달라며 친구들에게 김현우를 언급했기 때문이다.


임현주가 좋아하는 것을 하나하나 메모하며 기억하는 모습으로 여심을 심쿵하게 했던 김도균.


순애보 김도균의 진심이 임현주에게 닿을지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공개된다.


Naver TV 채널A '하트시그널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