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신규 직업 등 개발 로드맵 2차 공개

인사이트사진제공 = 엔씨소프트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개발 로드맵(Road Map, 구상도)을 2차로 공개했다.


엔씨는 개발 로드맵을 개발자 인터뷰 영상에 담았다. 이용자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이용자는 새로운 콘텐츠인 '직업 확장', '문파 거점전', 11번째 직업 '투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엔씨소프트


'직업 확장'은 직업별 특성을 강화해 캐릭터를 성장('주술사'→'왜곡술사' 등)시킬 수 있는 콘텐츠다.


각 서버의 최고 문파(이용자 커뮤니티)를 가리는 '문파 거점전'도 영상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블소는 11번째 직업인 '투사'를 오는 6월 14일 업데이트한다. 대검을 무기로 사용하는 투사는 높은 체력과 방어력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엔씨소프트


이용자는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을 높이는 '광기'와 중거리 전투가 가능한 '신념' 중 하나의 속성를 선택해 투사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는 새로운 직업인 '투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16일부터 6월 14일 업데이트 이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사전예약자는 블소 아이템(투사령, 투사수호석 등)을 받는다. 블소와 관련된 퀴즈를 풀면 추가 선물(투사 신공패 상자, 빛나는 보석 망치 등)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