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촬영 현장에서 배우 정해인이 폭풍 애드립을 선보이며 손예진과 알콩달콩한 모습을 선보였다.
10일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진은 지난 5일 방송분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봄비가 내리는 밤거리에서 여유롭게 데이트를 즐기는 정해인과 손예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정해인과 손예진은 쏟아지는 빗줄기 속에서 알콩달콩한 연인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특히 정해인은 "사랑해"라며 달콤하게 고백하는 손예진을 번쩍 들어 봄비 속으로 뛰어들었다.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장면은 대본에 없었던 내용으로 100% 정해인의 애드립으로 진행됐다.
갑작스러운 정해인의 행동에 손예진은 깜짝 놀라 비명을 질렀다.
하지만 잠깐의 비명도 잠시, 정해인과 손예진의 해맑은 웃음소리는 촬영장에 울려 퍼지며 두 사람은 실제 커플 같은 느낌을 물씬 풍겼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후 정해인은 한없이 내리는 비에 혹시라도 손예진이 추워할까봐 그녀를 끌어안으며 다정한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100% 애드리브로 진행된 두 사람의 연기에 "이건 연기가 아니라 실제다", "두 사람 너무 예쁘다, 실제로 잘 되길" 등의 애정 넘치는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오는 11일 방송될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13회 예고편에는 정해인에게 이별을 고하는 손예진의 모습이 담겨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 관련 영상은 3분 5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