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유튜브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의 리얼 성장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 7화가 팬들을 찾아왔다.
지난 2일 밤 12시 유튜브 '방탄TV(BANGTANTV)'에서는 '방탄소년단: 번 더 스테이지(BTS: BURN THE STAGE)(이하 번 더 스테이지)' 7화가 공개됐다.
7화에는 방탄소년단이 그동안 꿈꿔왔던 첫 번째 일본 돔 공연을 앞두고 리허설에 참여하는 모습과 그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겼다.
멤버들이 더 좋은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후쿠오카, 삿포로, 오사카 등 일본 투어 중에도 서로 의견을 나누고 조율하며 맞춰나가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유튜브
또한 '대세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무대에서 발생한 갑작스러운 돌발상황에도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치고 팬들과 완벽하게 호흡하는 모습도 담겼다.
이외에도 투어 후 주어지는 휴식 시간에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은 소원을 이야기하는 등 서로에 대한 애정 가득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 시리즈인 ‘번 더 스테이지’는 지난해 성공적인 월드 투어로 마무리된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의 300일간 대장정을 리얼 밀착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보여준다.
한편 지난 3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방탄TV’를 통해 매주 한 편씩 순차적으로 방영됐으며, 다음 주 8화를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사진 제공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