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7씽큐' 사면 중고폰 최대 12만원 보상해드립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LG전자가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ThinQ' 구매하면 중고가격으로 보상해준다.


25일 LG전자는 'LG G7 ThinQ'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최고 수준의 중고 가격으로 보상해주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가 중고 스마트폰을 보상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6월까지 진행한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중고 스마트폰 거래 시 고객들이 개인 정보 유출을 가장 걱정한다는 점에 착안,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의 솔루션도 도입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편리한 AI 기능과 가장 높은 품질 완성도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LG G7 ThinQ'를 더욱 쉽게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LG전자는 스마트폰의 평균 교체주기가 2년 정도인 점을 감안해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을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정했다.


LG G5, LG V10, LG G4, LG G3, LG G2, LG 옵티머스 G 등 총 6종이 대상으로 최대 12만원까지 보상한다.


특히 LG전자는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구매 시기, 마모 정도, 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LG G7 ThinQ' 구매 시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한 금액을 고객 계좌로 송금된다.


인사이트Phone Arena


LG전자는 또 LG 스마트폰의 중고가가 타 브랜드 보다 낮은 경우, 동 시기에 출시된 비슷한 제원의 다른 제품 수준으로 책정할 예정이다.


이는 지금까지 LG 스마트폰을 믿고 구매해준 고객이 손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신뢰에 대해 보답한다는 취지다.


LG전자는 타 브랜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중고 가격을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LG 스마트폰을 사용해보지 못한 고객들도 이 프로그램으로 'LG G7 ThinQ'의 차별화된 AI 기능을 더욱 쉽게 체험해 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LG G7 ThinQ'는 다양한 음성 명령을 수행하는 '음성 AI'와 카메라의 편의성을 높인 '비전 AI'를 업그레이드하고 다른 기기와의 연동 기능까지 강화한다.


또 LG전자는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사용자가 항상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사후관리로 차별화한다.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한 번 구매하면 믿고 오래 쓰는 스마트폰으로서 달라진 LG 스마트폰을 알릴 예정이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 담당은 "고객들이 AI 기반의 차별화된 편의기능들과 탄탄한 완성도를 갖춘 'LG G7 ThinQ'를 더욱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