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고등래퍼2'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Mnet '고등래퍼2'에서 아쉽게 탈락한 이들이 결승 무대에 깜짝 등장해 의리를 과시했다.
지난 13일 오후 11시 방송된 Mnet '고등래퍼2'에서는 김하온, 이병재, 배연서, 조원우, 윤진영 최종 5인의 파이널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5인의 무대가 모두 끝난 후 탈락한 고등래퍼들이 무대에 나타났다.
오담률, 윤병호, 방재민, 하선호, 이예찬은 흰옷을 맞춰입고 무대에 올라 흥겨운 축하 무대를 꾸몄다.
Mnet '고등래퍼2'
탈락한 멤버들의 'LOOK'이라는 신나는 곡은 최종 5인의 긴장감마저 모두 씻어준 듯 보였다.
반가운 이들의 등장에 김하온, 이병재, 배연서, 조원우, 윤진영도 잠시 경쟁이라는 것을 잊고, 해맑게 웃으며 무대를 즐겼다.
재간둥이 오담률은 무대 막바지에 "'고등래퍼2', 우리 없으면 재미없잖아? Right?"라는 자신감 넘치는 멘트를 날려 모두를 환호하게 만들기도 했다.
재치 넘치는 랩으로 심각한(?) '고등래퍼2' 결승전 분위기를 끌어올려준 오담률, 윤병호, 방재민, 하선호, 이예찬의 모습에 많은 이들은 "결승전 무대만큼 좋았다", "같이 고생한 친구들을 응원해주기 위해 나온 의리 넘치는 모습이 멋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Mnet '고등래퍼2'
한편, 이날 우승이라는 영광의 타이틀은 김하온이 가져갔다.
'고등래퍼1'에서 통편집 굴욕을 맛봤던 그였기에 감동이 더욱 컸는지, 김하온은 현장에서 눈물을 펑펑 쏟아냈다.
Mnet '고등래퍼2'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