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몇 살로 보여요?"…소개팅녀 질문에 센스있게 대답하는 양세형의 꿀팁

인사이트tvN '선다방'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선다방' 양세형이 유인나도 웃게 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지난 1일 방송된 tvN '선다방'에서는 카페지기 유인나, 양세형, 이적, 로운 등이 처음 만나 합을 맞추며 다방 운영을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들이 운영할 공간이 '맞선 전문' 카페인 만큼, 이날 유인나와 양세형은 직접 다방 손님이 돼 맞선 상황 시뮬레이션에 돌입했다.


유인나는 맞선 상대방인 양세형이 자신의 나이를 묻자 "몇 살 같아 보이냐"고 역으로 질문했다.


이에 양세형은 망설임 없이 "3살"이라고 답했고, 유인나는 크게 웃음을 터뜨렸다. 곁에서 지켜보던 이적과 로운 또한 혀를 내두르며 양세형의 센스에 감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선다방'


양세형은 또 "피부가 3살"이라고 덧붙여 유인나를 흡족게 했다. 


그러면서 유인나를 향해 "아기가 말을 잘 하네", "엄마가 교육 잘 시켰네" 등 너스레를 떨어 주위를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tvN '선다방'은 유인나와 양세형을 비롯해 이적과 로운이 만남의 장소 카페를 운영하며 일반인들의 맞선을 엿보고 사랑과 연애를 논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일 설렘 가득한 첫 방송으로 시청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었으며,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1.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3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선다방'


Naver TV '선다방'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